가벼운글
2011.10.02 22:14

마산 창신대 11학번 사건 무섭네요

조회 수 348039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여친이랑 헤어졌다고 그런 사진들을 다 배포하다니;;


진짜 미친놈이 분명함 ㅡㅡ;

  • profile
    빗자루 2011.10.02 22:16

    엥.. 이런 사건도 있었나요?

  • ?
    야쓰민 2011.10.02 22:18
    듣기만 했는데
    한때 사진 유포가 엄청 났다고 하더라구요ㄷㄷㄷ
  • profile
    빗자루 2011.10.02 22:23

    원래 찍어서도 유포해서도 안 되지만

    자기랑 헤어졌다는 이유만으로 그런 사진을 유포하다니 ;;;;;

  • ?
    지나가던사람 2011.10.02 22:26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
    ㅁㅁ 2011.10.02 22:39
    피시방에서 뭔지도모르고클릭햇닥 식겁함
  • ?
    꼬리달린언니 2011.10.03 20:25

    헐...배포하는것도잘못이지만.......

    결혼할사이인지 아닌지도모르는데 ㅠㅠ 

    그걸 같이 찍은 여학생ㄷ잘못도 있다고 봐요 ㅡㅠ

  • ?
    아낙 2011.10.04 21:15
    남자 얼굴이 궁금하다 어떤 찌질인지
  • ?
    그거 2011.10.06 16:56

    어디가야 볼 수 있죠?

     

    어떤 건지 보고싶은데;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2014/06/06 최종 업데이트) 빗자루 220502 2013.03.05
화제의 글 진지한글 [레알피누] 부산대도 이제 끝이네요... 하//(7/29수정) 40 update 푸하하하후 10120 2016.07.25
화제의 글 가벼운글 MBC듀엣가요제 왕중왕전 출연중인 11학번 박준형입니다. 22 updatefile 제이안 8103 2016.07.23
5267 웃긴글 신동엽 힘줘봐 2 빗자루 4591 2011.10.02
5266 웃긴글 신동엽 쿵쿵쿵 1 빗자루 3155 2011.10.02
5265 질문 세상이 신기하지 않나요? 2 기웃기웃 2937 2011.10.02
5264 질문 다시 돌아간다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으시나요? 13 PNU 3036 2011.10.02
5263 질문 학업지원 장학금 2 길가던상대생 3798 2011.10.02
5262 가벼운글 첨엔 잔잔하면서 5 빤쓰 3748 2011.10.02
5261 가벼운글 인터넷으로 가끔 여자들 사진 유출될 때 2 끼얏호 11108 2011.10.02
» 가벼운글 마산 창신대 11학번 사건 무섭네요 8 다비치 348039 2011.10.02
5259 질문 학교앞 폰가게 어디가 괜찮나요? 9 길가던상대생 3830 2011.10.02
5258 질문 최고의 간식은? 7 PNU 3488 2011.10.02
5257 가벼운글 개콘 시작! 슈어 3001 2011.10.02
5256 진지한글 총학 통합 설문 발표했네요 6 file ㅇㅇ 1962 2011.10.02
5255 진지한글 민주주의vs자유민주주의 3 오잉 1325 2011.10.02
5254 진지한글 ↓ 이런 글 쓰면서 무슨 소통의 장?? 15 가관이다 1710 2011.10.02
5253 가벼운글 나가수도 끝났네요 빗자루 3203 2011.10.02
5252 가벼운글 아 조관우아저씨 탈락 ㅠㅠㅠㅠㅠ 4 길가던상대생 2711 2011.10.02
5251 가벼운글 강호동 없는 일박이일 3 헤헤헤 3007 2011.10.02
5250 가벼운글 지금 중도에 있는 사람들!!! 1 달퐁이 2676 2011.10.02
5249 가벼운글 방학동안 또 공부를 안 했더니 2 빗자루 2502 2011.10.02
5248 가벼운글 왜 웅비관 편의점엔..!! 3 야쓰민 2966 2011.10.02
Board Pagination Prev 1 ... 3331 3332 3333 3334 3335 3336 3337 3338 3339 3340 3341 3342 3343 3344 3345 3346 3347 3348 3349 3350 ... 3604 Next
/ 3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