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58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소리 좋게 다듬고 싶어서요 ㅎㅎ!

 

평소에 목소리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더 좋아지고 싶어서 학원이나 다른 배울 수 있는 곳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울 수 있는 기관이나 학원 이름, 가격, 위치 같은거 아시는 분 계시면 나눔해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2014/06/06 최종 업데이트) 1 빗자루 261457 2013.03.05
화제의 글 진지한글 L할머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 2 ehsjwl 3947 2017.06.17
화제의 글 진지한글 빨간조끼 아저씨 대신 전해드립니다. 12 update 너어어어어어드 2129 2017.06.21
화제의 글 진지한글 중도 다니시는분들 필독!!! 5 update 부대개코 3902 2017.06.19
78154 질문 생활원에서 뜬기숙사 커트라인이 3차 부산사는사람 성적커트라인 인가요?? 4 꿈이니 1737 2017.01.12
78153 질문 [레알피누] 창업실무 수업내용 질문 1 yatoo 503 2017.01.12
78152 질문 지금 혹시 프린트 되는 복사집있을까요? 5 빵구뽕 700 2017.01.12
78151 가벼운글 금정야학 해보신분 있나요?? 리더탱구 673 2017.01.12
78150 질문 중도사물함 5 질문 748 2017.01.12
78149 질문 이번 계절 근현대경제사 9시 수업 시험 날짜 2 레오쌍 394 2017.01.12
78148 가벼운글 자스민 홀더 4 file 인코그니토 4345 2017.01.12
78147 질문 [레알피누] 전과가능 학년 확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 file ㅈㅅ 1652 2017.01.12
78146 가벼운글 자스민 홀더 도전장입니다. 11 file 두두다다3 11940 2017.01.12
78145 가벼운글 마린시티 사시는 분들 5 돌하르방 1712 2017.01.12
78144 가벼운글 쟈스민 홀더 모으기 24 file 쟈스민이좋아요 8566 2017.01.12
78143 가벼운글 개강 후 일본어 배우고 싶으신 분!! 2 시로짱 857 2017.01.12
78142 가벼운글 [효원상담원]효원인을 위한 심리힐링캠프<자기돌아보기 명상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2/9~2/11 file 단정화03 465 2017.01.12
78141 가벼운글 해장 추천 받습니다! 부대앞에서 먹는거 가능한걸로 11 dragonoid 1452 2017.01.12
78140 질문 심화전공 복수전공 관련 질문좀할게요!!! 1 화개초대마왕 1171 2017.01.12
78139 질문 창글 자기소개서 뭐 쓰는건지 봐주세요 ㅠㅠ 화개초대마왕 366 2017.01.12
78138 분실/습득 일도 3층 스캔용 컴퓨터 쓰지마세요 ㅠㅠㅠ 5 빠라빰빰빰12 2010 2017.01.12
» 질문 목소리 트레이닝 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균형잡힌생각 589 2017.01.12
78136 분실/습득 북문 장전놀이터 부근에서 지갑 분실했습니다.. 수룩수룩 700 2017.01.11
78135 질문 토익스터디 하실 분 있나요?? 1 qqoopp 860 2017.01.11
Board Pagination Prev 1 ... 329 330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 4246 Next
/ 4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