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 각종 홍보글은 자유홍보 게시판으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간심리와 언어 책좀 찍어주실 수 있으신가요?ㅠㅠ
사례하겠습니다!!
  • ?
    웃는월계수 2018.07.07 13:00
    찍어서 사진을 올려달라는 말이에요? 저 그 책 가지고 있기는 한데 지금 본가고 학교 사물함에 두고와서...ㅠㅠ 학교에 한번 들릴건데 그때 찍어드릴까요? 아님 그냥 책 표지를 알고싶으신 거에요?
  • profile
    BritneySpears 2018.07.07 13:01
    책 안에부분 몇장만 사진이 필요해서요..ㅠㅠ 혹시 찍어주실 수 있으세요??ㅠㅠ 사례하겠습니다!!ㅠㅠ
  • profile
    BritneySpears 2018.07.08 13:31
    으흑으흑흑 어디계신가요...⭐️⭐️⭐️
  • ?
    웃는월계수 2018.07.09 17:13
    헐 죄송해요 알람을 못봤어요ㅠㅠㅠㅜ 혹시 급하게 사진이 필요하신가요? 제가 부산 갈 일정이 이번주 목~금에 있는데... 그때 찍어서 드려도 될까요?
  • profile
    BritneySpears 2018.07.09 18:07
    호엥..!! 아녜요!! 정말감사함니다!! 사실 오늘이 시험이었어서ㅠㅠ 제가괜히 재촉한거같아서 죄송해지네요 ㅠㅠ 감사했습니다????
  • ?
    웃는월계수 2018.07.10 10:21
    아이고 아니에요ㅠㅠㅠㅜ 도움을 못드려서 안타깝네요... 시험 잘 보셨길 바라고 좋은 방학 보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 빗자루 317152 13
화제의 글 진지한글 치즈냥이 키워주실분 구합니다! +입양되었습니다ㅎㅎ 15 file 채횬 5416 47
화제의 글 진지한글 남들에 비해 내가 너무 뒤처지나?라는 걱정에 빠지지마세요. 3 updatefile 튤립 3604 34
화제의 글 진지한글 강아지를찾았습니다 11 뚭뚜루뚭뜝 3372 19
98886 진지한글 지하철 행복도 조사 하지마세요(+장전역 입구에서 나눠주는 종이 신천지입니다 받지마세요) 10 노랑괭이밥 1793 8
98885 가벼운글 [ㅇㅊ] nafla - been Opeth 263 1
98884 질문 정기활 김계숙 교수님 과제 언제까지임가여 ? 뮴뮴 189 0
98883 가벼운글 마! 또 보고가라!!!!!! 33 file 처방조제약 10002 43
98882 가벼운글 위닝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이상한짜식 318 0
98881 질문 비교과 마일리지 뭐하는 건가요? 3 초밥은스시 1104 0
98880 가벼운글 새벽도서관 갤럭시s8 충전기 대여해주실분 계신가요.. 6 loveyourself 982 0
98879 진지한글 오늘 면접시험 치르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금부도사 1141 1
98878 질문 [레알피누] . 10 KYYS 869 0
98877 가벼운글 7/15일 경암 축구 상대팀 구합니다 Rer 484 1
98876 가벼운글 중국어과외선생님 2 JiHye 730 0
98875 질문 남자옆머리다운펌 가성비좋은. 미용실추천부탁드려요 1 다흰 1022 0
98874 질문 2학기 기숙사 신청 언제 부턴가요? 잉여킹 681 1
98873 분실/습득 윤영x님 농협카드 습득했습니다. 1 file 시무시무 565 0
98872 진지한글 [레알피누] 마산 과외할 사람 구해요 3 lycka 1301 0
» 가벼운글 인간심리와언어 책좀 찍어주실 분 계시나요?ㅜㅜ 6 BritneySpears 438 0
98870 질문 정보처리기사 1 O로라 473 0
98869 질문 군대 전역후에 복학하기전 1 부산감자 724 0
98868 질문 단수? fjfjfj 584 0
98867 - 1 생탁 443 0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 5087 Next
/ 5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