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 각종 홍보글은 자유홍보 게시판으로

진지한글
2018.07.12 08:46

기계 2학년 2학기 수강신청

조회 수 699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9월 복학예정자인데요~ 전공만 7개라더라구요.. 근데 교양도 남은게 있어서 24학점을 들을지 전공을 한개 뺄지 엄청난 고민 중인데..
참고로 교양이 계절에 안 열린다더라구요.. 전공 과목만 계절에 열린다네요 ㅠㅠ
군대에서부터 기술고시 준비중이었어서 복학하고 학교 수업 들으면서 고시 준비도 조금조금씩 할 예정이고든요
선배님들 혜안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노스라떼 2018.07.12 08:55
    24 들었었는데 자살하고 싶습니다...21을 전공6 교양1로 하고 전공1개를 계절로 돌리시는게..
  • ?
    ㅎㅌㅎㅌ 2018.07.12 09:12
    그정도인가요.. ㄷㄷ 그래도 혹시 힘들었지만 다 듣고 보람은 없으셨나요..? 나중에 편했다든지, 열심히 할 수 밖에 앖어서 학점이 잘나왔다든지 뭐 그런거요 ㅜㅜ
  • ?
    다래주스 2018.07.12 09:26
    저도 기계과 3-1 이번학기 24학점 9전공 들었다가 학점은망했는데ㅋㅋ 이수한거에대해 만족하는중입니다. 기술고시준비중이면 24학점 듣는거나쁘지않은거같아요 최대한 빠르게 학점 따놓고 맘편히 공부하는것도 괜찮은듯해요
  • ?
    ㅎㅌㅎㅌ 2018.07.12 09:28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 빗자루 317290 13
화제의 글 진지한글 치즈냥이 키워주실분 구합니다! +입양되었습니다ㅎㅎ 15 file 채횬 6056 50
화제의 글 진지한글 남들에 비해 내가 너무 뒤처지나?라는 걱정에 빠지지마세요. 3 file 튤립 4650 41
화제의 글 진지한글 강아지를찾았습니다 11 뚭뚜루뚭뜝 3712 19
99047 진지한글 경험으로 써보는 결핵 관련된 것 [선요약, 장문주의] 3 boradolee 3778 17
99046 질문 계절학기 민영현 교수님 열사표 질문입니다. 5 부울경제 595 0
99045 가벼운글 1 개성파 315 0
99044 가벼운글 결핵 조심합시다 3 file 왕꿈트리 2010 1
99043 진지한글 새도 사물함 양도나 공유 해주실 분 연락주세요 2 JU 454 0
99042 진지한글 여러분 익명성이 보장되지 않는 인테넷 커뮤니티 누가 사용할까요? 1 사라암 1447 0
99041 질문 순버 경로 3 apieu 621 0
99040 가벼운글 새도 공사소음 6 zvc2qwe12 1003 3
99039 가벼운글 경영학과 16학번 이은혁 오늘은 경영관에 빨간티를 입고 등교하겠습니다 저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으시면 와서 말 해 주세요!! 5 사라암 4175 2
99038 진지한글 부산대 재학생들 결핵 판정 기사를 봤습니다. 양념치킨아주좋아 1825 7
99037 가벼운글 경영학과 16학번 이은혁 6 사라암 3400 1
» 진지한글 기계 2학년 2학기 수강신청 4 ㅎㅌㅎㅌ 699 0
99035 가벼운글 [ㅇㅊ] BEN - Looby Loo Opeth 225 1
99034 질문 고양이 용품 파는 곳 3 롤케익 375 0
99033 가벼운글 스파클-너의 이름은 ost 사라암 435 1
99032 질문 한학기에 재수강 7개하기 3 dferre 2003 0
99031 가벼운글 아죽겍당 1 설레요 581 1
99030 질문 학교나 학교근처에서 독서나 글쓰기를 배울 수 있는데 없을까요 1 ㅇㄲㅇㅋ 425 0
99029 가벼운글 피부과 두피 1 이흐흫 561 0
99028 질문 부대 앞 소개팅하기 괜찮은 카페 추천 부탁드립니다! 3 새해가밝다 1304 0
Board Pagination Prev 1 ...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 5088 Next
/ 5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