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조회 수 755 추천 수 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가 치과에 대해 겁도 너무 많고 치과 소리도 너무 무서운데요
사랑니가 4개가 있어요ㅠㅠ 너무 끝에 있어서 양치가 잘안되서 충치생기기전에 뽑고싶은데요 겁이많고 구역질 날까봐 수면마취 찾아보는데 부산에 몇군데있더라구요
혹시 사랑니 수면마취해보신분 있으시면 후기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통증이라던지 가격이라던지요ㅠㅠ 감사합니다
  • ?
    촉박한 나팔꽃 2018.01.12 21:43
    사랑니 매복치아 4개 다 뽑은 1인입니다
    4개 다 뽑으실 거면 한 번에 왼쪽 2개 또 한 번에 오른 쪽 2개씩 2번에 걸쳐 뽑는 걸 추천합니다. 4번 치과 가면 진심 디집니다. 어짜피 한쪽 못씹고 아픈거 한 번에 한 쪽 몰빵으로 뽑으세여
    그리고 고통은 출산의 고통보단 덜할 거라 생각합니다 구우우욷
  • ?
    냉정한 모란 2018.01.12 22:02
    수면마취아니고 부분마취(?)해서 마취시간 빼고 5분안에 매복 뽑았어요ㅠㅠ 첫사랑니치과가서 뽑았는데 하나도 안아팠어요ㅠㅠㅠ 케바케긴하겠지만.. 3개 여기서 뽑았는데 통증 하나도 없었는데 쫄보라 양치할때만 무서웠음...
  • ?
    글쓴이 2018.01.12 23:33
    감사합니다 혹시 주사를 안아프게하는 표면에 바르는? 마취도 하나요?
  • ?
    냉정한 모란 2018.01.12 23:47
    그건 잘 기억 안나는데 안바르는 것 같아요ㅜㅜ.. 근데 빼기 전에 진통제같은 엉덩이주사 맞구 들어갔어요. 잇몸?마취는 따끔하고, 마취잘됐는지 한번 확인하고 대답하고.. 진통제가 잘 들어서그런지 마취빼고 아픈 적은 없었어요..! 사람마다 다르니까 다양한 곳 알아보구 가셔용~
  • ?
    글쓴이 2018.01.12 23:50
    네ㅠㅠ감사합니당
  • ?
    짜릿한 붉나무 2018.01.12 22:18
    사랑니를 수면마취 한다는건 첨 들어봄여..... 부분마취하고 그냥 영차영차해서 빼주시던데요
  • ?
    개구쟁이 백합 2018.01.12 22:22
    구역질이 너무심해서 덕천에서 수면마취로 4개 한번에뽑았어요.. 진짜 1주일동안 죽을만큼아픈데 그래도 저는 다시하라고해도 수면할래요
    아 치과이름은 굿윌치과였어요
  • ?
    글쓴이 2018.01.12 23:30
    감사합니다 혹시 가격은 얼마인가요?
    1주일 동안 아팠다는게 그냥 뽑고난 후 마취풀린 후 통증말하시는거죠?
  • ?
    화려한 자작나무 2018.01.12 22:44
    수면마취도 위험성 있지않나요? 그냥 좀 무섭고 마는게 나을거같은데
  • ?
    나약한 노랑꽃창포 2018.01.12 22:47
    수면마취하는케이스는 거의없고요.제가 사랑니전문의(치과-구강악안면외과) 전공의 출신 의사들이 개원한 병원에서도 못뽑는다는 사랑니를 뽑아본 케이스입니다. 일반사설병원에서 치료거부 3번당한 사랑니의 소유자입니다. 부산대병원에서 뽑았고요. 난발치전문교수님에게 뽑았습니다.

    하나도안아팠고요. 뽑은후에 턱뼈절개부분이 커서 좀붓긴했지만 통증강도는 견딜만했습니다.

    팁은 일반사설병원가서 대학병원에서 뽑을꺼니까 추천서 써달라 해서 그 추천서 들고가면 대기기간이 엄청줄어듭니다.
  • ?
    행복한 쉽싸리 2018.01.14 01:16
    교수님 이름좀 알려주세요ㅜㅜ 저도 거부당하고 있어요ㅠㅠㅜㅠ
  • ?
    뽑을때는 안아파요. 마취 풀리면 좀 아프구요. 그건 수면 마취해도 똑같을것 같은데 굳이 수면마취까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
    글쓴이 2018.01.12 23:32
    댓글 조언 해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
    적절한 맑은대쑥 2018.01.13 01:08
    수면마취는 여러가지로 몸에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부분마취가 좋을 것 같네요
  • ?
    정중한 쥐똥나무 2018.01.13 09:39
    수면마취가 더 위험할듯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일반 식물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1 흔한 달뿌리풀 200225 6
화제의 글 일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6 update anonymous 7255 126
화제의 글 일반 신학기를 맞아서 노트북을 구매하려는 분들께 드리는 팁! 24 update anonymous 4352 62
화제의 글 일반 고시 약1년차 31 update anonymous 5118 44
114399 일반 . 15 질긴 둥근바위솔 1136 0
114398 일반 복수전공 3 우아한 털도깨비바늘 693 0
114397 일반 목감기에 좋은 차! 알려주세요 13 특이한 동백나무 472 0
114396 일반 노오트북 뭐가 좋나요? 6 현명한 부처꽃 606 0
114395 일반 [레알피누] 마프 5kg에 7만원이면 괜찮게 사는 건가요?> 2 초라한 방풍 992 0
114394 일반 치킨동아리 23 푸짐한 땅비싸리 2902 23
» 일반 사랑니 발치 수면마취해보신분! 15 의젓한 구골나무 755 0
114392 일반 바이오환경에너지학과 어떻나요?? 4 깜찍한 도깨비고비 810 0
114391 일반 [레알피누] 경암 환불도 되나요?? 3 무거운 비목나무 456 0
114390 일반 자취생분들 수도랑 배수관 잘 되나요 6 발냄새나는 대나물 748 0
114389 일반 장학금 2 다친 송장풀 846 0
114388 일반 마프사면 스푼 안에 있죠? 9 초라한 방풍 735 0
114387 일반 강의 후기 작성 기간 3 적나라한 개불알꽃 443 0
114386 일반 복수전공 신청 기한 언제까지인가요? 1 일등 봄맞이꽃 280 0
114385 고민 삼성드림클래스 질문이요! 6 예쁜 미국나팔꽃 1010 0
114384 일반 [레알피누] 부동산 대리인 계약시 주의사항 2 청결한 자목련 467 0
114383 고민 현장실습중인데 몰래 공부하고싶어요 2 불쌍한 세열단풍 1159 0
114382 고민 [레알피누] 공군가신 선배님들 34 착한 거제수나무 1155 0
114381 일반 [레알피누] 마이프로틴 마니 추천하시는데 임팩트웨이프로틴 사면 되나요? 3 초라한 방풍 291 0
114380 일반 평점 올리기위해서 교양 수업 많이 듣는거 4 짜릿한 빗살현호색 1305 0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5745 Next
/ 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