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일반
2018.01.14 17:48

의류학과 복전

조회 수 648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의류학과 복수전공 어떤가요? 취업이 많이 막막한가요?
혹시 의류 주전공이나 복전중이신 분들 어떤 일이 하고 싶으신 건지 궁금합니다 ㅎㅎ
  • ?
    진실한 터리풀 2018.01.14 18:34
    0무1
  • ?
    특별한 매발톱꽃 2018.01.14 22:53
    비추 비추 비추 비추
  • ?
    글쓴이 2018.01.15 00:29

    혹시 왜 비추하시는지 이유를 말씀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 ?
    황홀한 박새 2018.01.15 20:08
    전공자로서...패션에 대한 환상, 옷에대한 애정으로 의류학과 수업들으시는 거면 비추. 의류학과를 통해 옷에대해 배우고 의류업계에도 발을 디뎌보고싶은 분께도 비추. 결론은 모두에게 비추
  • ?
    글쓴이 2018.01.15 23:00
    으잌ㅋㅋㅋㅋㅋㅋㅋ 넹.........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ㅠㅠ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일반 식물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1 흔한 달뿌리풀 200615 6
화제의 글 일반 [레알피누] [경험썰] 밑바닥의 밑바닥 인생 14 update anonymous 6110 95
화제의 글 고민 ※동물원에서 날아온 경고장 11 updatefile anonymous 4140 80
화제의 글 일반 남녀 싸움 그만합시다 23 updatefile anonymous 2548 42
114488 일반 [레알피누] 기계과 현장실습 보통 언제 다들 끝내시나요? 1 눈부신 가시여뀌 359 0
114487 일반 토스 쳐보신분?? 2 태연한 땅빈대 560 0
114486 일반 니하오 니취팔러마 4 힘좋은 수송나물 482 0
» 일반 의류학과 복전 5 날렵한 겹벚나무 648 0
114484 일반 레포트 이면지에 출력해서 제출 해도 되나요? 7 어리석은 영산홍 799 0
114483 일반 논문 보는 곳 9 일등 독일가문비 448 0
114482 일반 [레알피누] 왕초보jpt 9 창백한 부처꽃 446 0
114481 일반 신방과 시발 14 처참한 율무 1422 2
114480 일반 토플 인강 추천해주세요 8 슬픈 브라질아부틸론 207 0
114479 일반 오늘 뉴숯불 영업하나요?(냉무) 7 큰 생강나무 667 0
114478 고민 긱사 주변 사물놀이 3 꼴찌 산비장이 549 0
114477 일반 공학작문 성경수교수님 분반 1 화려한 풍접초 184 0
114476 일반 오늘 드림클래스 면접 보신 분들 계신가요? 4 적절한 쥐오줌풀 653 0
114475 일반 학년이 언제바뀌죠 2 꾸준한 고로쇠나무 742 0
114474 고민 원룸에 물이 아직도 안나와요...ㅠㅠ 3 무좀걸린 은행나무 619 0
114473 일반 하트모양 떡볶이 있는 분식집 있나요??? 6 의젓한 오동나무 838 0
114472 일반 [레알피누] 진동 5 한심한 자리공 564 0
114471 일반 제주여행 국내선최소도착시간 1 의젓한 야콘 322 0
114470 일반 부산대 근처에 지오지아매장 있나요? 4 착실한 박새 598 0
114469 고민 [레알피누] 경영학과 팀플 20 배고픈 때죽나무 1017 0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5760 Next
/ 5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