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고민
2018.05.17 00:04

요즘 과탐 과외 얼마 받나요?

조회 수 688 추천 수 1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학비땜에 화학이나 물리 과외 구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어떻게 받나요?
주2회 한번 할 때 2시간씩 8번 기준이면... 고1~2면 얼마나 받나요?
도와주세요 ㅜㅜ
  • ?
    겸손한 리아트리스 2018.05.17 00:13
    님 이력을 몰라서 뭐라하기가 좀 ..
  • ?
    글쓴이 2018.05.17 00:23
    이력이라면.. 수능 성적이나 학과 성적(현재 물리과임)에 따라 달라진다는 건가요.... 학부모님께 보여주고 그거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나요? ㅜㅜ
    걍.. 수능이나 학과 성적 중간이면 어느정돈가요.... 제가 잘 몰라서 감이 잘 안와서요... 친구들도 수학은 가끔 하던데 물리는 하려는 학생도 적어서인지 잘 없어서... ㅜㅜ
  • ?
    일등 당매자나무 2018.05.17 00:25
    과외 경력 유무랑 학과 수능성적 정도.. 에 따라 바뀌지 않나요
  • ?
    겸손한 봉의꼬리 2018.05.17 01:41
    과탐은 몰라도 주2회 면 30에서 40이 적당하지 않을까요..저도 기준을 잘 모르겠지만 저는 그렇게 받았습니다 ㅎㅎ
  • ?
    화려한 유자나무 2018.05.17 08:31
    저는 주2회 40 받았는데 10년전 선배도 주2회 40받은 거 생각하면 좀 억울한 면도 있어요 ㅋㅋ ㅜ
  • ?
    재미있는 토끼풀 2018.05.17 11:06
    과탐이 주 2회나 할 사람 없을걸요..
    저 화생으로 주에 두번 했었는데 30 받았어요
    참고로 과탐류보다 그냥 중학생-고1 수학하는게 차라리 더 수요가 많아요. 고1 하위반은 35 받기도 부담스럽더라구여
  • ?
    똥마려운 윤판나물 2018.05.17 12:31
    아니 뭔 과탐이 40씩 받아먹지; ebs만봐도 커버되는데 차라리 그돈으로 수학영어중하나받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일반 식물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1 흔한 달뿌리풀 224778 7
화제의 글 일반 [레알피누] 페미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관악을 보게하라 23 updatefile anonymous 3214 70
화제의 글 고민 효원재 사는 졸업생인데 진짜 죽고 싶네요.. 38 update anonymous 5510 62
화제의 글 일반 수지 진짜 치졸하고 생각이 짧네요 43 updatefile anonymous 5242 60
124798 일반 미학과예술세계 들어보신분 9 눈부신 억새 272 0
124797 일반 이시간에세탁기 2 상냥한 노루삼 622 0
124796 일반 님들의 최애 아이돌은 누구인가요? 17 초연한 개암나무 978 3
124795 고민 [레알피누] 사람이 너무너무 싫다 6 무거운 야콘 1035 3
124794 일반 자연대 학생이 토목기사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3 촉촉한 작두콩 689 0
124793 일반 홍콩반점 맞은편에 있는 꽃 까다로운 대추나무 507 0
124792 일반 바퀴벌레 전문가 모십니다 9 저렴한 봄맞이꽃 964 0
124791 일반 다리얇은남자바지추천 7 운좋은 베고니아 837 0
124790 고민 1학년 1학기인데 교양 성적 b+이라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요 9 참혹한 큰방가지똥 1048 1
124789 일반 슬럼프 1 착실한 참새귀리 272 0
124788 일반 . 21 슬픈 백정화 594 0
124787 일반 일요일 새벽 5~6시에 부산역 주차장 자리 있겠죠? 2 특이한 깽깽이풀 502 0
124786 일반 수강신청고수님들!!폰이랑컴터동시에 4 훈훈한 댓잎현호색 573 0
124785 일반 [레알피누] 신경쓰이는 사람 앞에서 숨쉬기 어려운거 저만 그런가요 6 미운 개별꽃 740 0
124784 일반 프리미어나 이공장 영구탈락 되신분 많나여? 7 한심한 고마리 453 0
124783 일반 일반졸업영어 7 무좀걸린 산딸기 246 0
124782 일반 방학때도 학식 하나요?? 3 건방진 조 410 0
» 고민 요즘 과탐 과외 얼마 받나요? 7 과감한 터리풀 688 1
124780 일반 계절학기 성적 장학재단 영향있나요? 1 찬란한 게발선인장 292 0
124779 일반 12시 벤쳐창업과 기업가정신 센스있는 낙우송 94 0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6260 Next
/ 6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