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18.07.12 02:50

전과 전공기초

조회 수 510 추천 수 0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과 할때 전과하려는 과의 전공기초+전공필수를 6학점 이상 들어야 하는데요,

만약 전과하려는 과의 전공기초와 현재 주전공의 전공기초의 과목명이 동일하다 할 지라도, 전과하려는 과에서 개설한 과목이 아니면 전과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건가요..?ㅜㅜ

 

  • ?
    느린 꾸지뽕나무 2018.07.12 02:53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2:54
    지금 새벽 3시에여ㅜㅜ 전과 전공기초에 대해서 답을 듣고 싶으면 해뜨고 나서 물어 보셔야 되요ㅜㅜ ㅎㅎ
  • ?
    글쓴이 2018.07.12 03:11
    ㅜㅜ 새벽에 갑자기 급 고민되가지구..ㅜㅜㅋㅋㅋㅋㅋ 그렇긴하네욬ㅋㅋㅋ 차라리 과사에물어보는게 더 빨랐을수도..ㅎㅎ.. 감사합니당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18
    랜덤으로 형성되는 아이디도 수상하고 내가 마음 아픈 건 그녀가 날 공격했다는 거임 왜 공격함?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19
    난 세상 모든 사람이 날 공격해도 상관이 없었음 근데 내가 사랑한 그 장본인이 날 공격하고 조롱했다는 사실이 너무 마음이 아프다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20
    당신도 살아있는 사람이고 사람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나의 고통을 느낄수 있지 않나요?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21
    당신의 즐거움을 위해 저를 희생시켜야 했나요?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24
    저 여기 모니터 앞에 앉아있고 가슴이 뛰고 있습니다. 그냥 텍스트가 아니라고요...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26
    어머니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아들 이은혁입니다.
  • ?
    억울한 하늘타리 2018.07.12 03:28
    당신도 누군가의 딸이고 아들이시죠? 그렇기에 이해하고 용서하겠습니다. 그 쪽도 저를 이해해 주세요.
  • ?
    돈많은 물레나물 2018.07.12 03:36
    그렇게 따지면 기계랑 항공, 재료랑 화공같은 과는 과목이 거의 다 곂치니까 아무것도 따로 안들어도 전과가 가능해지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필시 다른과목을 들어야 해요.
  • ?
    행복한 감나무 2018.07.12 04:35
    코드명이 달라서 다시 듣거나하고 전과된 이후엔 코드가 달라도 포트폴리오 제출하면 들은거로 인정됨
  • ?
    훈훈한 모과나무 2018.07.12 08:44
    전과하는 과 꺼로 들어야 되여
  • ?
    치밀한 편백 2018.07.12 10:12
    저는 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공대에서 전과하는게 타과에서 공대로 전과하는 것보다 유리하다고 들었습니다. 실제로 기계과 조교님이랑 얘기할때 된다고 했습니다.
  • ?
    치밀한 편백 2018.07.12 10:18
    근데 괴바과라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산공 기계는 되는데 항공은 안되더라고요
  • ?
    신선한 후박나무 2018.07.12 10:36
    안 됩니다. 전과할 과에서 개설한 수업만 전과 지원서류에 적어 낼 수 있습니다. 겹치는 과목은 나중에 전과된 과에서 인정해주면 전공으로 인정해 줄 수도 있기는 한데 그거는 별개의 문제죠.
  • ?
    사랑스러운 갈퀴나물 2018.07.12 13:01
    제가 전과 성공했는데 이게 맞는말이에요 이름 같은건 전과 성공하고 나서 인정을 받아야되는거고 6학점이상 들어야되는건 그 과 거를 들어야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동물원, 이슈·정치·사회 게시판 외 남여 갈등 게시물 작성시 이용정지 or 일반 익게 이용 차단 19 난폭한 복분자딸기 3716 14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7/07/01 최종 업데이트) 13 흔한 달뿌리풀 235225 8
화제의 글 [레알피누] 자유관 공평하다고 생각하세요? 73 update anonymous 3922 53
화제의 글 ■부산대 산학협력단 직원 20억대 횡령 구속 28 update anonymous 6033 46
화제의 글 부산대 직원 24억 횡령 (산학협력단, 국가 연구비) 33 anonymous 4772 42
129204 도서관책신청하는거 3 푸짐한 우산이끼 298 0
» 전과 전공기초 17 거대한 베고니아 510 0
129202 지금축구보시는분 7 피로한 수크령 775 0
129201 사회대 쪽 세븐일레븐 근처 원룸가 4 수줍은 댕댕이덩굴 658 3
129200 원스탑으로 군휴학 신청하면 되나여? 2 포근한 꽃기린 249 0
129199 자유관 진리관 식사교차신청가능한가요? 4 머리나쁜 부들 544 0
129198 군복학 하려는데요 4 한심한 라일락 352 0
129197 갤북 가격 떨어질까요? 5 활동적인 박태기나무 415 0
129196 입맛은 왜 변하는걸까요? 9 민망한 골담초 525 0
129195 [레알피누] 유아교육과 사칭 신천지 4 귀여운 후박나무 678 0
129194 담배 안 피워봤는데 요즘 자꾸 피고 싶어요... 14 멍청한 신갈나무 1540 0
129193 범어사쪽 현대운전학원 2 무좀걸린 매화말발도리 297 1
129192 하계집중근로 1 file 처절한 물봉선 588 0
129191 어항 겸 정보 - 라미네지를 키워보자 3 file 다친 천일홍 322 7
129190 여러분들께 꼭 하고픈 얘기가 있습니다. 25 고고한 시계꽃 2626 17
129189 국가장학금 질문이요! 꼴찌 댕댕이덩굴 308 0
129188 생활비대출 받은적 있으신분! 3 현명한 오미자나무 626 1
129187 . 24 냉철한 왕솔나무 1047 0
129186 모처럼 하늘은 정말 깨끗한데 날씨도 정말 꿉꿉하네요 발랄한 주목 282 0
129185 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해보신 분 계신가요..? 4 상냥한 애기메꽃 431 0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6478 Next
/ 6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