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컴퓨터용 캠 빌릴 수 있을까요?

dndiwndor2021.03.20 20:45조회 수 134댓글 1

    • 글자 크기

제가 ai면접을 보려고하는데 제께 고장이 나서 혹시 있으신 분들 중에 빌릴 수 있을까요? ㅠㅠ

사례하겠습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114459 질문 경영학원론 윤준섭교수님 족보 가지고 계신분있나요? 경영족보구함 2021.04.12
114458 질문 기계과 내연기관 ㅈㅌㅇ 132413 2021.04.12
114457 질문 (헬스) 멸치 몸 키우기 질문6 재래기 2021.04.12
114456 질문 수치 ㅇㅎㅊ, 진동 ㅅㄱㅈ 족보 구합니다~~ 아아아아아아아이이 2021.04.11
114455 가벼운글 기요설 ㄱㅇㅈ, 응유 ㅇㄷㄱ 족보 삽니다 1717 2021.04.11
114454 질문 실변수 ㅇㅇㅎ교수님 족보삽니다 루루123 2021.04.11
114453 진지한글 소비자행동론 ㅅㅁㅅ 교수님 늬들이게맛을알아 2021.04.10
114452 분실/습득 [레알피누] 맘스터치 복사카페에서 카드분실하신 98년생 김ㅈㄹ씨 뿧뿧 2021.04.10
114451 질문 기계과 김화영 메카트로닉스 삽니다 금정구꿀주먹 2021.04.10
114450 질문 [레알피누] 전과 질문이요!4 국가수사본부 2021.04.10
114449 분실/습득 4/8어제밤 9시반-10시 제도관 흡연장 KEDS 가방 찾습니다 건설관옆재료관 2021.04.09
114448 질문 전기과 집적회로, 플라즈마공학 족보 구합니다4 재래기 2021.04.09
114447 질문 [레알피누] 전기과 3학년 전공 족보 구해요1 포더럽 2021.04.09
114446 질문 기계 시모제 ㅇㅈㅅ 응유 ㄱㄱㅊ 삽니다 벙글 2021.04.08
114445 질문 시모제 안창선, 응유 박원규 족보 삽니다! 귓땡 2021.04.08
114444 질문 8시 52분 순버에서 검은색 카드지갑 잃어버리신분2 johnalpha 2021.04.08
114443 질문 ㅇㅇㅇ 교수님 선체저항 족보 삽니다2 godnseodirtk 2021.04.07
114442 가벼운글 ㅇㅈㅎ 재료공학 삽니다. ioioi11223 2021.04.07
114441 가벼운글 열역학 족보 삽니다 증말졸리다 2021.04.06
114440 분실/습득 [레알피누] 오후 3시 조금 넘어서 순버에서 카드지갑 잃어버리신 분 친칠라 2021.04.06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5735다음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