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수자원공사 ncs

골잡이2021.02.20 14:15조회 수 621댓글 6

    • 글자 크기

Ncs 많이 보신 분들 한국수자원공사 ncs 난이도 어떤편인가요?  

80문제 80분이라 시간측면에선 젤 빡세다생각하는데.. 보통 몇문제 푸시나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 ncs40 전공 30으로 바뀜
    근데 80문제 시절 상당히 빡세긴 빡세더라구요
    그때 합격평균 70~80이었나 그랬던거겉은데
  • @헬린이이이
    골잡이글쓴이
    2021.2.20 15:42
    40분 40문제로 바꼇네요 빡집중해도 이전 80개 봉모 보니깐 60개 풀기 힘들더라고요 80분동안
  • 골잡이글쓴이
    2021.2.20 15:43
    찍는게 크게 작용할거같네요,,,
  • @골잡이
    맞아요
    수자원이 80문제시절에
    영역별로
    20 /20/20/20 시간 끊어서 풀때가있었는데
    그때 반정도풀고 나머지 찍기싸움 ㅋㅋㅋ
    그나마 80문제 통으로 시간주고 풀때도 나아졌는데
    많이들 못푸는데 평균컷은 높아서 이곳은 내가 못가는곳이구나 느끼다가 이번에 전공 도입되서 함 걸어볼려구요 ㅎㅎ

    전략적으로 잘풀어서 수자원 같이 뚫어봐여!
  • @헬린이이이
    골잡이글쓴이
    2021.2.20 17:01
    근데 4개월인턴에 시험장소가 대전 서울뿐인데도 시험보시나용
  • @골잡이
    네 저는 볼려구여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114400 진지한글 국내산 호박고구마, 감자 팝니다. 웽꾸라고해주세요 2021.04.02
114399 질문 헬린이 질문3 재래기 2021.04.01
114398 진지한글 갈색푸들 주인찾습니다2 ㅁㄱ 2021.04.01
114397 진지한글 졸업생인데 우리대학교에 농약성분 검출 하는 실험실 아는분1 사구연 2021.04.01
114396 질문 부산대 부산교대 통합5 크레잇트 2021.03.31
114395 질문 헬스장 pt말고 유튜브 보면서 해도 운동 할 수 있음?8 재래기 2021.03.31
114394 분실/습득 금정회관에서 카드 분실하신분 연락주세요 Rainchei 2021.03.31
114393 질문 기계과 족보 벙글 2021.03.31
114392 질문 수치해석 수강취소2 Dfq 2021.03.31
114391 질문 수강취소 어디 가서 하면 되나요???4 Gnod 2021.03.30
114390 질문 기계과 족보 구해여 아아아아아아아이이 2021.03.30
114389 질문 4.3 수자원공사, 서부발전 둘 다 가시는분 뚜시뚜시 2021.03.30
114388 질문 토목과 행님덜 질문입니다1 성깔있는부레옥잠 2021.03.29
114387 질문 [보상연구] "아동학대 피해 경험과 정신건강 문제의 관계" 연구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H÷) 2021.03.29
114386 질문 산업공학과 족보 구합니다!! 부탁드려요ㅠㅠ 힌둥이 2021.03.29
114385 질문 기계과 ㅇㅅㅎ 생산자동화 족보 구합니다 펜웨이 2021.03.29
114384 분실/습득 델라고 버즈 프로 연필은펜쓸 2021.03.29
114383 질문 라이브카페,펍 오픈마이크 밍밍밍밍먕 2021.03.29
114382 질문 내연기관 ㅈㅌㅇ 세연라뷰 2021.03.28
114381 질문 엑셀 신 님들 도와줘요ㅠㅠ1 심집 2021.03.2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