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 계절학기 수강신청도 빡센가요..?

bonjour2019.04.29 01:29조회 수 598댓글 5

    • 글자 크기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경영 부전공으로 수강신청 할 예정인데 계절학기 수강신청도 학기 수강신청만큼 빡센가요 ? ㅠㅠㅠ 꼭 들어야 하는데ㅠㅠ 오퍼랑 재무회계 신청하려구 합니당 !! 선배님들알려주세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질문 [레알피누] 강의후기 한번만 봐주세요ㅠㅠㅠ1 eoina 2019.10.16
질문 정역학 계산 질문9 우리그링 2019.10.16
분실/습득 공과대학 정용석씨 지갑 습득 내가나서겠다! 2019.10.16
질문 관리회계 ㅇㅊㅎ2 yoy 2019.10.16
가벼운글 [레알피누] 아이패드 미니 구매처 ㅠ.ㅠ4 두치포하오 2019.10.16
질문 맥도날드 대박 ㅋㅋㅋㅋㅋ 50프로 할인이라서 이해는 하는데6 비가주룩주룩 2019.10.16
질문 전자공학 파동광학 광통신공학개론 시험일 아시는분 계신가요1 vvvvtttt 2019.10.16
질문 [레알피누] 경영 글엔프 3학년 꽃길만 2019.10.16
질문 공기업특강, 공직적성론 족보 삽니다2 뚜루뜌뜬 2019.10.16
진지한글 책 대리구매해드립니다 감쇼 2019.10.16
질문 우리지역문화유산과트래킹 백승충교수님 뚜루뜌뜬 2019.10.16
가벼운글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2 djsjsj2727 2019.10.16
질문 월수 3시 언사문 과제 자퇴각오지네 2019.10.16
질문 ㅂ ㅅㅇ교수님 관리회계 9시분반!!2 윤보미짱짱걸 2019.10.16
질문 오늘 벤 몇시에 오나요?1 양상추 2019.10.16
질문 [레알피누] 오우야 북문에 두배로쪽에 빅뱅부활했네요 비가주룩주룩 2019.10.16
가벼운글 대실영 11 반사마 2019.10.15
질문 자우림 보고싶어요1 hifhh 2019.10.15
가벼운글 잠시도 생각할 틈을 주면 안되니까 전하잉 2019.10.15
가벼운글 겨울계절학기 수요조사 기간입니다~ 윤보미짱짱걸 2019.10.15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