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어제 저녁7시 앵그리커피 남학생 보세요

쌤쌔미2019.07.16 19:01조회 수 6672추천 수 141댓글 31

    • 글자 크기

어제 저녁 7시쯤 정문앞 앵그리커피에서 남1여1 두명이랑 면접같은거하다가 알바있다고 먼저 자리뜬 남학생, 얘기들어보니까 수욜에 만나기로 했다던데 그거 신천지니까 되도록 빨리 연락끊으세요.

학생 나가자마자 누구랑 통화하더니 '~~에서 일한다네요 돈도 좀쓰는거같습니다' 이러던데요;;

꿈 진로 이소리하면서 설문조사 필요하다면서 접근해서 계속 갠톡하고 만남유도하면서 조만간 심리상담이라면서 도형그리는거 할겁니다. 

사실 그냥 모른척할까 했는데 제가 작년 여름방학에 똑같이 당하기도했고 아직도 그러고다니는거 역겨워서 못넘어가겠네요. 보니깐 아직 1학년에 어리숙한것같던데 학교선배로서 걱정돼서 혹시나볼까 글남깁니다.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ㄹㅇ임 나도 1학년 때 한번 갔다 왔는데 ㅅㅊㅈ 포교 당하는 애들 대부분 신입생,,, 요새 넉터 주변에서 하는 애들 다 거르셈
  • 이건 추천 많아져서 인기글에 떠야됨 제발 신입생애들 안 당했으면 좋겠음 ㅠ 나도 많이 당해봤고.. 오늘도 두명 남1여1이 넉터 앞에서 공모전 뭐라하길래 바로 죄송합니다하구 갔음
  • 원래 길에서 누가 설문지들고 물어보면 없는 사람이라 생각하고 자기 갈길가야함
  • 그 학생분이 이 글 꼭 보셨으면... ㅠㅠ
  • 오늘도 새도앞에 웹툰공모전 여2 출몰.
  • @바나나몽키
    언제요? 지금이면 조지러갈건뎅
  • @머학생
    1시간전
  • @바나나몽키
    헐 저도 며칠전에 술화당 근처에서 만났는데...그 여자 두명..
  • @바나나몽키
    와 웹툰ㄷㄷㄷ 저는 무슨 웹소설 나가는데 소설주제가 안 떠오른다고 하길래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그들의 성장배경을 물어보는 식으로 아이디어를 얻는다더군요...만나서 얘기해보자는거 결국 번호는 줬다가 연락와서 거절했는데 신천지였나봄 개소름
  • @바나나몽키
    바빠죽겠는데 잡더니 역시 신천지였구나
    부산대 근처에서 만나면 참교육 하거나
    더운데 아아나 얻어먹어야지 ㅎㅎ
    유튜브에 신천지 헌팅하기 참교육 졸잼
  • 인생에 대해서 앱으로 설문조사하는거도 신천지인가요? 하고나니까 연락와서 만나자던데 ,,
  • @sufbeisoshwo
    네 신천지 당첨되셨습니다
  • @sufbeisoshwo
    네 신천지입니다~
  • 지금 포교활동 하는 애들도 다 낚여서 홀린 애들,,, 너무 불쌍하다 정말,,, 자기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ㅅㅊㅈ,,,
  • 진짜 상담공부하는 사람인데 심리검사좀 그만 팔아처먹었으면 씨게한대 치고싶어요 하... 원그리고 그딴 심리검사 없습니다.
  • 신천지 시ㅂㅏ알 진짜 순수했던 20살 때 휘둘린거 생각하면 아직도 치가 떨림
    거절도 잘 못하고, 사람인연끊어본적없던 애기 앉혀놓고
    커피사먹이고, 이상한 아줌마 선생 소개시키고 자취방데려가서 밥해먹이면서 친한언니인척 인생상담, 역사공부, 과학공부 시키고 무슨 제사지내고 마지막엔 미션이랍시고 부모한테 외국어과외받는다고 구라치고 500만원 만들어오랬던 화학과 시ㅂ련
    어리버리했어도 멍청하진 않아서 사기는 안당했지만
    인문대 앞에서 강제로 봉고차탑승당했을땐 진심 무서웠다
    신천지 우리학교학생많음 같은 학교라고 마음 열면 ㄴㄴ
    새내기들 제발 모르는 사람 따라가지 말길
  • @삐니삐니1
    2019.7.17 16:48
    착한사람이셔서 당하셨네
  • 그냥 길거리에서 하면 다 신천지야
  • @가자아앗
    ㅇㅈ 말걸면 그냥 모른척 지나가야됨
  • 고백으로 혼내주자!
    킹백으로 갓내주자!
  • 내 인생 살기도 바쁜데 신천지는 개뿔 ㅡㅡ... 전도하는 애들 어찌보면 불쌍하기도 하고 할짓이 그리 없나 생각도 든다
  • 2019.7.17 18:01
    모두가 신천지는 아님
    만났는데 카페나 패스트푸드점 가서 얘기하자고 들어가서
    자기들것까지 사달라하면 신천지고
    자기들이 산다하면 신천지는 아님
    근데 신천지 아니라도 대부분 다단계 이런거 관련된거니 조심해야할 필요는 있음
  • @떠리
    ㄴㄴ 자기들이 사주는경우도 많음 그냥 길에서 만난사람 거르는게 답
  • @떠리
    이걸 커버치누? 휴대폰번호달라하거나 적게하면 400%임
  • @떠리
    신천지가 나타낫다!!!!
  • @떠리
    신천지 쉐킷
  • 2019.7.17 20:49
    만나서 인생의 멘토를 만났네, 멘토님이 성경을 독자적으로 해석해서 좋은 가르침 주시니까 수업 한번 들으러 오세요 같은 개소리 하면 무조건임
    커피만 얻어먹고 연락 끊으세요
  • ㅇㅁ없는 사이비들 다 죽여버리고싶네
  • 예전에 학교 앞 카페에서 알바 했을 때 신천지 실시간으로 봤어요 ,, 나이 좀 있어보이는 두 명은 노트북 가지고 카페에 앉아있고 이십대 초중반 열 몇명이 카페 앞에서 사람들 연락처 따옴 노트북에 바로바로 정보 입력해서 넘기는거 같더라고요 진짜 다들 멀쩡하다 못해 수업에서 몇 번 만난 것 같이 생김 ... 조심하시길
  • 이거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빠질뻔 했습니다. 1달정도 있다가 센터로 가는 과정중에 이 글을 봐서 바로 이단상담소가서 해결했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 @피누피누피누
    쌤쌔미글쓴이
    2019.8.3 11:31
    혹시나해서 글썼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판단 현명하게 잘하셨습니다:)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진지한글 소름이 돋았습니다. 제가 예민한걸까요?16 닝기리바밤바 2019.08.21
가벼운글 지금 달이 엄청 붉어요!2 컴수리공 2019.08.16
진지한글 [레알피누] 북문 검정색 승용차 과속 운전...8 그래도20대 2019.08.20
질문 풀업바5 ㅇㅈㅂㄷㄱㄷ 2019.06.24
질문 졸업유예 신청기간 문의합니다.4 크레잇트 2019.06.23
질문 택배 받으신 분!3 솟구치는새싹 2019.06.23
질문 25살 2학년입니다 경영대 ㅠㅠ 뭐해야하나요7 부산대대대 2019.06.23
질문 형들 부산대앞에 괜찮은 헬스장 있어? 망함.. 2019.06.23
질문 계절수업 등록하신분들 시간표 지금뜨시나요?5 이안빌 2019.06.23
질문 예비군 버스 탑승 장소10 산천청려대도사통 2019.06.23
가벼운글 미가락 개오바다7 사대기 2019.06.23
분실/습득 술집거리 지갑 gasdasdas 2019.06.23
질문 교육학 전공이신 분 질문드립니다ㅜ POE 수업모형 관련해서.2 책팜 2019.06.23
가벼운글 부산대 파고다 오픽1 영aa 2019.06.22
분실/습득 새도 뒤 복사실 분실카드 새도 관리실에 맡겨뒀습니다 7번국도 2019.06.22
질문 어제 길에서 분홍색 지갑을 분실했습니다 ㅇ호ㅗㅓㅏ 2019.06.22
진지한글 화학과 학우분이 아픕니다. AB형이 필요합니다.22 쏭이 2019.06.22
가벼운글 [레알피누] 부대자유게시판 손광재 이거 이상한거맞죠?4 Ether99 2019.06.22
질문 금정지역 멘토링 캠프오티 시간인정되나요? Tydalla 2019.06.22
질문 .2 ㄱㄷㅇㄹㄷㅈㄴ 2019.06.22
질문 계절학기 질문1 포포포 2019.06.22
질문 취준할때 수료 상태1 cccoocc 2019.06.22
가벼운글 물고기 키우시는 분2 귀여운거북이 2019.06.22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