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식재료 싸게 사는 개꿀팁 있나요?

왕빨강딱정벌레2019.08.21 12:02조회 수 246댓글 3

    • 글자 크기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자취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옛날 얼추 들었을땐 주변 대형마트는 밤시간대에

고기 가격 할인해준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고기, 채소 주문하면 더 싸게 살 수 있나요?

배송중에 고기, 채소 신선도가 다 떨어지지 않을까요?

 

 

그 외에 '나는 이렇게 자취비용 아꼈다!' 개꿀팁 부탁드립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2019.8.21 13:50
    이마트같은데 가면 그날고기 그날팔아야되서 마감시간에가면 진짜싸요 ㅎ 근디 가는데 교통비들면 그거까지 감안해서 사야겠죠?
  • 2019.8.21 13:53
    글구 동네마트 한두군데 자주갈곳 멤버십 회원가입 해두면 세일정보 문자로 날아와여 굳이 전단지 안받아도 ㅎㅎ
    그래서 전 고기세일하면 두세근에 만원씩파는경우가 있어서 사다가 한번먹을만큼씩 소포장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싶을때 꺼내먹죠
  • 2019.8.21 14:42
    고기 구워드실거 아니고 찌개용으로 사실거면 인터넷으로 냉동고기사시는것도 나쁘지않ㅎ아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화제의 글 진지한글 [레알피누] 유튜브에서 부산대 사칭하면서 부산대 욕 먹이는 한성대 20학번이 있습니다8 Dhddhushzbh 2020.06.02
113034 질문 혹시 컴사 인문계열 책있으신분ㅜㅜ한페이지만 알려주세요3 감자요정 2020.05.25
113033 질문 실영24 Trewlwka 2020.05.25
113032 가벼운글 넷플릭스 1자리 들어갈수있나요? 스터디나할까 2020.05.24
113031 질문 근로장려금에대해서 아시는분있나요??9 공공공공공칠칠 2020.05.24
113030 가벼운글 조정(스포츠)을 해보고싶어요 Tunaaaaaka 2020.05.24
113029 가벼운글 [레알피누] [패션] 지난 한달간 사진44 계절사이 2020.05.24
113028 가벼운글 NCS 다들 인강들으시나요?? 아지345 2020.05.24
113027 질문 폰알못 여쭤볼게잇어요~! 밝은넝쿨더미 2020.05.24
113026 가벼운글 취업하면 가장 먼저 해야할일 추천2 아야어여규뮤 2020.05.24
113025 질문 ㅅㅈㅎ 교수님 화금론 중간 퀴즈 다들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안녕하세용 2020.05.23
113024 질문 공기업 스터디 서면이나 남포에서 하시는 분들?7 디용디용 2020.05.23
113023 질문 [설문조사] 대학생들의 언어 습관이 궁금합니다 :)4 미녀와야식 2020.05.23
113022 질문 오늘 폰 바꿀건데 3출?4출?7 뚜루루루루 2020.05.23
113021 진지한글 혹시 대면시험기간에 저희집에서 지내실분??6 짱첼 2020.05.23
113020 질문 토익기출자료 어디서 구해요?4 dddfd 2020.05.23
113019 질문 zoom 강의는 다시보기 안됨?1 달리말새 2020.05.23
113018 가벼운글 위상수학 (ㅇㅇㅎ 교수님) ㅈㅂ 구합니다 Whoan 2020.05.22
113017 가벼운글 [레알피누] [패션]17 계절사이 2020.05.22
113016 진지한글 12 Assssssss 2020.05.22
113015 질문 [레알피누] 한국장학재단 면접 가시는 분 있나요?1 싸구려커피 2020.05.22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