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민트색 자전거를 도난당했습니다ㅜㅜ

잉잉잉잉2014.04.24 09:40조회 수 5141추천 수 1댓글 23

  • 1
    • 글자 크기


4월 16일 부터 

부산대역 북측 공영주차장에 있는 자전거 보관대에 자전거를 세워두고

시험기간이라서 내려가보지 못했는데ㅠ

어제 밤에 셤끝나고 라이딩 하려고 가보니 감쪽같이 없더라구요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열쇠자물쇠였는데 끊어간건지 어쩐건지..


알톤 도쿄나인 블리스에요ㅠㅠ

바디에 하얀색 부분에 도쿄나인이라고 적혀있어요

사진속 자전거 툴박스랑 옆에 번호판 그대로 있구요

안장은 도둑맞은적이있어서 

CIONLLI안장으로 바꾸었습니다.

색상은 민트색바디에 바퀴는 하얀색이고 안장도 화이트입니다.

사용감이 쫌 있구 나사부분은 녹이 좀 슬었어요

안장을 뒤집어보면 제 이름이 써져 있어요 전화번호랑 ㅜㅜㅜㅜㅜ


경찰에 도난신고도 하구 왔지만 혹시나 주변에 학생이라던지(중고딩)

제자전거를 타고다니는 걸보시거나 버려진게 보인다면 연락좀 해주세요ㅠㅠ

애착있는 첫 자전거라서ㅠ,ㅠ..

010 8419 0901 입니다

KakaoTalk_20140423_203657.jpg

  • 1
    • 글자 크기
. (by jgffcc) 핸드폰 도난 당했습니다 훔쳐가서 스타벅스와 홈플러스에서 결재하신 분 보세요 (by Ddffghjjkk)

댓글 달기

  • 헐ㅠㅠ 어떤나쁜새뀌가 훔쳐갔노 자전거 타느걸 좋아하는 일인으로 꼭 찾으시길 빌께요 길가다보이면 연락드릴겠습니다
  • @맘있어도없는척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09:56

    바로 가서 도난신고 했는데 CCTV가 사각지대여서ㅠㅠㅠ 확인이 안되더라구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네네 감사합니다ㅠㅠ

  • @잉잉잉잉
    ㅠㅠ 참 CCTV를 설치하려면잘보이는곳에 해야 쓸모가있지 참어이가없으셨겠어요ㅠㅠ
    힘내시고 눈에꼭 보이실겁니다 ㅠㅠ 꼭찾으시길ㅠ
  • @맘있어도없는척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0:03
    네에 감사합니댱...ㅠㅠㅠㅠㅠ
  • 우앙 ㅠㅠㅠㅠ 저도 한번 거하게 털린적이 있어서 ㅠㅠㅠ 가슴아프네요 꼭 찾으시길 바라요!!
  • @프레스토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0:02
    네ㅠㅠ 감사합니다ㅠㅜㅜㅜ
  • 겁나 이쁘게 생겼는데 ㅜㅜ 찾을수 있길 바랍니다
  • @풍아풍아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1:40
    눈에 띄게 생겼으니 주변에 혹시라도 보이면..ㅠㅠㅠ연락죠뮤ㅠ쥬세여
  • 와 자전거 존예다..
  • @22332921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1:40
    허어유ㅠㅠ이뿌게 생겨서 혹할만한데 그래도 가져간건 너무해요퓨ㅠㅠㅠㅠㅠ
  • 자전거 이쁘네요
  • @개심심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1:40
    그래서 도둑맞은거 가타요...ㅠㅠ소홀히한제탓이지만 ㅠ,ㅠㅠ
  • 꼭 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저도 자전거 자체에 비하면 미비하지만 자전거 전조등 누가 가져갔어요....
    여태 자전거 3번 도난당했다가 이번에 어째어쨰 다시 구했는데...솔직히 불안불안...

    아니 사람들이 머리에 뭐가 들었는지, 길에 자물쇠 걸어서 세워두면 거기 딸린것들은 가져가도 된다고 생각하는건지....안장가져가는 부류 포함.
  • @파레트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1:41
    어휴ㅠㅠ 남에꺼 가져가는 사람들의 심보는 참 이해할수가 없어여..
    저도 예전에 안장 한번 털리고 ㅠㅠㅠㅠㅠ
    허어 자전거 다시 찾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ㅠㅠ찾았으면 좋겠어요
  • 이와중에 자전거 이쁘네요....ㅠㅠ 꼭 다시 찾으시길!!
  • @학교가너무가파르다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1:42
    휴ㅠ휴ㅠ 네..찾았으면 좋겠네요ㅠ.ㅠ
  • 2014.4.24 12:32
    맘이아프네요... 꼭찾으시길 바래요..
  • @최공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4:07
    네ㅠㅠ!! 응원해쥬셔서감사해요
  • 당해봐서 압니다 캠퍼스에서 도난당하셨으면 진짜 찾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찾아서 제 연락처 남기고 좋게 말할 때 내놓는게 좋을 거 같다니 연락주더군욬ㅋㅋㅋㅋㅋㅋㅋ
  • @유노유노넌너무잘생겼고랩도잘해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4:09
    와 정말요 ㅋㅋㅋㅋ대박이에요!! 저도 캠퍼스 내에서 찾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경찰아저씨는 중고딩들이 집에갈때 끊어가서 집근처에 버린다더라구요ㅠㅠ
    장물로 팔아넘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해요 근데 그럴 가능성이 없는건 또 아니고.. 어떻게 찾아야할지ㅠ
    정말 다행이에요 님은 찾으셔서ㅠㅠㅠㅠㅠ
  • @잉잉잉잉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포기했는데 원룸촌에서 찾아서

    바로 쪽지 남기니 연락해서 어째어째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때 타 모 지거국 대학있을 때 있던 일인데 부산대 정도 온 사람들도 그짓을 하는구나...
  • @유노유노넌너무잘생겼고랩도잘해
    잉잉잉잉글쓴이
    2014.4.24 14:31
    하아 정말요??? 원룸촌에 돌아다녀보면 혹시나 있을까요???? 진짜 돌아다니며 찾고싶은데 어떻게 찾아야할지 모르겟어서 발만동동 ㅠㅠ.. 그렇게 찾으셨구나 정말 좋겠다 ㅠㅠㅠ 저도 한번 돌아다녀봐야겠어요ㅠㅠ
  • 2014.4.25 07:21
    속상하시겠네요.
    저도 자전거 타는 입장이라...ㅠㅠ
    자전거 카페에 도난자전거라고
    차대번호 써두시는 것도 도움됩니다.
    중고나라에 올라오는지도 살펴보세요.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가벼운글 [레알피누] 저렴하게 서울가는 팁 공유25 닉네임네 2019.07.14
진지한글 어제 저녁7시 앵그리커피 남학생 보세요29 쌤쌔미 2019.07.16
가벼운글 이성한테 인기많은 남녀 특징7 아처베123 2019.07.13
분실/습득 usb가 담긴 복주머니 형태의 파우치를 찾습니다. 금정등기소에서 부산대역 1번출구로 가는 방향입니다.50만원52 해운대신도림 2017.10.14
분실/습득 금정에서 제카드로 밥사먹으시는분47 히데 2016.01.07
분실/습득 학생증 주웠음ㅋ32 김히틀러 2019.02.22
분실/습득 [레알피누] 현재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중인 이승훈씨!28 꼬양 2018.01.21
분실/습득 범인을 찾습니다!!27 자취하고싶다 2017.04.27
분실/습득 대학생활원장 하고계신 약학대학 문전옥 여교수님...???26 출근시켜주세요 2017.12.28
분실/습득 부산레포츠도둑년들조심하세요25 돌멩e 2015.05.07
분실/습득 노란색 치즈태비 고양이를 잃어버렸습니다25 ㅇㄴㅇ 2018.10.17
분실/습득 .23 jgffcc 2015.12.05
분실/습득 민트색 자전거를 도난당했습니다ㅜㅜ23 잉잉잉잉 2014.04.24
분실/습득 핸드폰 도난 당했습니다 훔쳐가서 스타벅스와 홈플러스에서 결재하신 분 보세요22 Ddffghjjkk 2018.05.31
분실/습득 .22 치킨은사랑 2018.07.20
분실/습득 집나간 드론을 찾습니다.22 유찡 2017.05.23
분실/습득 옷 샀는데분실한사람20 검은색고구마 2014.10.11
분실/습득 .20 김캡틴 2018.12.20
분실/습득 인문관 옆에 설치되어있던 담배꽁초 쓰레기통을 찾습니다20 비상하는이무기 2016.12.10
분실/습득 자전거 분실16 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 2014.07.17
분실/습득 글 내립니당16 sdffg 2016.05.04
분실/습득 방금 진리관식당 무지개우산 훔쳐간인간보세요.16 jan8 2015.06.05
분실/습득 .16 릴라리이라 2015.08.19
첨부 (1)
KakaoTalk_20140423_203657.jpg
100.6KB / Download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