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8학기 다하고 겨울계절 후 졸업!

꺄르룰룰롤르2019.05.21 17:02조회 수 417댓글 3

    • 글자 크기

* 홍보글은 자유홍보로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9년 2학기까지 8학기를 끝내고 겨울 계절을 들어도 정상적으로 20년 2월에 졸업하는 걸로 되나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정보 부산대 수강권 매매 신고센터 운영(매매 학생 징계, 매수 과목 수강취소)22 빗자루 2018.02.13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웃긴글 외국여자들이 생각하는 한국남성의 특징9 형들가자구 2020.01.24
진지한글 [레알피누] 컴공 12학번 이동혁씨 hs공원 2020.01.23
진지한글 네버*드 이사하실 때 조심하세요!!!!!4 포동 8 시간 전
진지한글 기계공작법 ㄱㅇㅈ교수님 18족보삽니다3 dhdbsj 2019.11.30
질문 텝스 문장 문법3 dasgefd 2019.11.30
가벼운글 부산대 정문 앞 투썸 플레이스 도장 쿠폰 아직 쓰나요?2 PallaS 2019.11.30
질문 조세법총론 기말고사 까망이 2019.11.30
질문 학점 다채웠는데 ㅠㅠ도와주세요3 퇴근벗으 2019.11.30
진지한글 [기사] 부산대 외벽붕괴 수사…책임자 못 찾은 채 6개월만에 종료3 머학생 2019.11.29
질문 [레알피누] 장전동 중국집 이름 아시는분 ㅠㅠㅠ5 낙지의눈물 2019.11.29
가벼운글 부산대 남자 미용실 추천3 skdkdjdj 2019.11.29
질문 정역학 질문 ㅜㅜ3 우리그링 2019.11.29
질문 정역학 질문2 우리그링 2019.11.29
질문 부산 사랑니 잘뽑는 곳 있나요.....?9 알래스칸클리카이 2019.11.29
질문 인사행정론 문경주 교수님 기말 일정 말해주셨나요? 퉷퉷퉷 2019.11.29
질문 벡스코 현장실습 Qowiwoq 2019.11.29
질문 짝사랑은 정신적 미숙아들이 하는거임8 djsjsj2727 2019.11.29
가벼운글 부산대 현실 수준(금공현직 정신차리셈 ㅋㅋ)43 djsjsj2727 2019.11.29
진지한글 노스커피 문창점 오픈시간 아시는 분?2 ggkgkgk 2019.11.28
가벼운글 마프 공구하실뿐1 pnu피누 2019.11.28
질문 기계과 재료역학 질문2 기모링링링 2019.11.28
가벼운글 [레알피누] 세상은... 백플래시 2019.11.28
가벼운글 임용고시 스터디 모집합니다. harysescww 2019.11.2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