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방학 기사 올인

글쓴이2021.06.01 09:45조회 수 487댓글 5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방학기간에 계절학기 4학점을 들을지 이번 2회차 기사 실기를 준비할지 고민중인데

 

이거 말고도 방학간에 논문도 쓰고 근로도 해야해서 기사, 계절 둘 다 잡는건 무리라고 생각하거든요..

 

아무래도 공기업 노리려면 계절학기 안듣고 이번 2회차 기사 실기에 집중하는게 맞겠죠?? 기사를 먼저 따서 나중에 하반기 지원할때 쓰거나 ncs 시험이라도 쳐 볼수 있어야하니까...? 대신 4-2에 수업을 좀 많이 들어야 하는 ㅜㅜ

 

고민이네요 저학년때 너무 안해놔서 3, 4학년때 죽을거같아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실기를 통과한다는 전제 하에 기사 취득이 나을걸요...?
    학점은 미뤄놧다가 과목이 많다해서 조져봐야 소수점 차인데 기사 있고 없고는 그거 보단 클 거 같습니다. 서류가 됏든 시험이 됏든
  • 기사 실기가 가끔 운빨이 작용해야 할만큼 문제 난이도가 그지 같을 경우가 있어서..
    저 같은 두개 다 할거 같은데요?
    한쪽 올인 하기엔 안됐을때 손해 보는 시간이 너무 큼..
  • 둘다하세요 기사 필기, 실기는 합격을 하기 위함이지 만점 받기 위한게 아닙니다. 그리고 시험도 한정적이고 결과도 늦게나와서 안친다면 기회 자체가 기회비용입니다.
  • 둘다하셈 비대면이라 훨씬 나을때 그냥 학점몰아서 챙기는게 낫고 병행 가능할듯 좀 빡세겠지만
  • 공기업할건데 학점 왜챙김? 올인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66915 님들은 외모가 마음에 든다는 가정하에3 이상한 작약 2021.08.01
166914 취집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23 키큰 가막살나무 2021.08.01
166913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4 부자 앵초 2021.08.01
166912 전 큰 꿈은 없어요..18 이상한 작약 2021.08.01
166911 졸업한지 꽤 됬는데 요새 새도 하나요?7 활동적인 백목련 2021.07.31
166910 [레알피누] 이정도면 부산대 로스쿨 지원못하겟죠?,,7 훈훈한 등나무 2021.07.31
166909 경제학부 취업계 참혹한 사과나무 2021.07.31
166908 .35 꼴찌 등나무 2021.07.31
166907 역기능 가정이라고 아시는 분?1 특이한 앵두나무 2021.07.30
166906 공붕이 연애하고 싶다.. ㅠㅠ5 날렵한 빗살현호색 2021.07.30
166905 [레알피누] 소개팅 했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2 상냥한 구기자나무 2021.07.30
166904 전기과 2학년3 의연한 기린초 2021.07.30
166903 [레알피누] .1 상냥한 호밀 2021.07.30
166902 26살 남자가 3학년으로 보칵하면15 적절한 좀쥐오줌 2021.07.29
166901 전기과 공작발 3학년때 듣기 vs 4학년 때 듣기5 저렴한 홑왕원추리 2021.07.29
166900 2학년 과목 vs 4학년 과목1 싸늘한 봄구슬봉이 2021.07.29
166899 화학과 진로5 센스있는 쥐오줌풀 2021.07.29
166898 .8 어두운 황기 2021.07.29
166897 아니 식탁을 봤더니 글쎄 파리가 붙어있는거에요.. 재수없는 백일홍 2021.07.28
166896 아ㅋㅋ 에타정지먹음3 센스있는 하늘말나리 2021.07.2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