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넘어서는 당하는게 무조건 이득이죠?

글쓴이2021.04.24 17:55조회 수 753댓글 10

    • 글자 크기

시비 붙어도 걍 맞기, 키배나 저격같은거 당해도 걍 당하고 무조건 고소 때리는게 이득이죠?

 

어제 길거리에서 남자 두분 주먹질하면서 싸우는거 봤는데 합의금, 빨간줄 같은걸 도대체 어떻게 감당하려고 싸우는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67494 내가 쉬는동안에도 어딘가에선 진짜들이 달리고 있겠지2 특이한 수국 2022.04.26
167493 [레알피누] .2 날씬한 푸크시아 2022.04.26
167492 인생 완전히 꼬였다10 냉철한 쥐오줌풀 2022.04.26
167491 혼자 내방에있을때 벗고있는거 부끄러운거 아니지?2 청아한 과꽃 2022.04.26
167490 나도 도서관 같이 다닐 여친 있으면 좋겠다.. ㅠㅠ2 무좀걸린 금불초 2022.04.24
167489 나너무힘을어애들아 어케해 살기싫어2 유별난 노간주나무 2022.04.23
167488 졸업하기전 마이러버 해보고싶었는데3 푸짐한 애기봄맞이 2022.04.23
167487 마이러버 역시3 기발한 생강 2022.04.23
167486 죽고싶다3 점잖은 창질경이 2022.04.22
167485 인생은 □의 연속이다 채워봐11 점잖은 창질경이 2022.04.22
167484 혹시 자폐스펙트럼이나 성인 ADHD있는사람있어? 점잖은 창질경이 2022.04.22
167483 이젠 철들때가 된듯 함.3 운좋은 탱자나무 2022.04.22
167482 잘 모르는 여자애한테 찐따라는 소리를 들은거 같은 느낌인데1 운좋은 탱자나무 2022.04.22
167481 너네는왜살아?6 어리석은 백목련 2022.04.21
167480 장기수험생(공시등등)한테 이성친구가 필요할까7 어리석은 백목련 2022.04.21
167479 이제 부울경특별연합이 조만간 생긴다는데2 착한 쥐오줌풀 2022.04.21
167478 인싸들도 인간관계 현타 많이 오려나..3 행복한 오미자나무 2022.04.21
167477 요즘 인문대 졸업하면 사기업은 어디 직무로 가나요?2 유치한 산딸기 2022.04.20
167476 24시간 사이에 감정기복이 너무크다1 근육질 강활 2022.04.20
167475 [레알피누] 모쏠이라 이해가 잘 안되는데6 피로한 애기일엽초 2022.04.20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