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올라오신 부산대 육상선수 박시영님 축하드려요!

글쓴이2019.07.15 16:46조회 수 1611추천 수 14댓글 22

  • 2
    • 글자 크기

8E052617-559D-49FF-B915-232ACA88A8EE.jpeg

 

165B6282-458D-4918-8B75-CDF2A332E55A.jpeg

 

저번에 올라오신 거 보고 너무 팬이여서 팔로우 했는데 이번에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세계대학교 올림픽?? 대한민국 최초 육상 메달이라고 하네요! 부산대를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 잘생기셨어요....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후후후훟

 

 

 

7D4C5CEB-7D5C-4F01-B29D-1820B82B0858.jpeg

 

986B3705-B7A8-4A60-9035-90600DE1C261.jpeg

 

  • 2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9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5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취준 3시즌 째 마음이 불안하네요37 anonymous 2019.08.16
[레알피누] 아무도 나서지 않는다면9 anonymous 15 시간 전
오늘 故 고현철 교수님 4주기 추모식이 열렸습니다.5 anonymous 2019.08.16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2 부자 물매화 14 시간 전
기장군 클라스.class4 겸손한 풀솜대 15 시간 전
[레알피누] 아무도 나서지 않는다면10 멋쟁이 자두나무 15 시간 전
피누 찐따들 신났네 ㅋㅋㅋㅋㅋㅋ14 절묘한 오갈피나무 15 시간 전
인서울 못한 찌끄래기 ㅋㅋㅋㅋ9 착실한 담쟁이덩굴 15 시간 전
부모 잘 못 만나서 시험치고 대학 간 사람2 착한 하늘타리 15 시간 전
논문은 솔직히 뭐 고등학생도 쓸 수 있음5 재미있는 익모초 16 시간 전
총학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4 괴로운 개불알꽃 16 시간 전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촉박한 삼나무 16 시간 전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8 사랑스러운 명아주 16 시간 전
블라 장난하냐?33 정겨운 참꽃마리 16 시간 전
-1 유치한 명아주 16 시간 전
우리학교가 지방에 있어서 지잡대 소리를 많이 듣는거 같아요 ㅜㅜ1 유쾌한 꿩의밥 16 시간 전
지잡대 부산대야 그렇다치고, 인서울 고대인데 이대보다 못하면 되냐?? 잘 생각했다.7 괴로운 개불알꽃 16 시간 전
1-2 제대후복학인데3 피로한 아까시나무 16 시간 전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3 괴로운 개불알꽃 16 시간 전
부산대가 삼류대학 이미지에서 벗어나려면 없어져야하는 것들6 괴로운 개불알꽃 16 시간 전
컴퓨팅사고3 점잖은 고삼 16 시간 전
[레알피누] 부산대 마이피누 블라시켰다고 삼류대라 욕먹는데요?46 착실한 담쟁이덩굴 17 시간 전
통신사 어디가좋나요8 화사한 박달나무 17 시간 전
첨부 (2)
8E052617-559D-49FF-B915-232ACA88A8EE.jpeg
252.4KB / Download 0
165B6282-458D-4918-8B75-CDF2A332E55A.jpeg
244.9KB / Downloa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