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섹 ㅅ의 삽ㅇ 보다는...

글쓴이2012.11.24 14:50조회 수 5044추천 수 1댓글 72

  • 1
    • 글자 크기

발시렵제.jpg

업무시간인데 할게 없어서 씀.


솔직히 난 남녀의 단일화보다는...


그 전까지의과정,


키스를 하고 서로 살결이 부딪히면서 그 부드러움... 그 부드러움이 최곤데...


키스도 정열적으로 빡세게 하고 ㅋㅋ 


서로 ㅇㅁ 해주고,,,


다 벗은것보단 밑에 하나 정돈 걸치는게 더 섹시하지않나요?


그리고 서로의 숨결... 신음ㅅㄹ가 너무 자극시키는거 같음...



내만그런가 ㅋㅋ 


여기 글 올리는건 여자들 생각이 궁금해서임


실제론 물어볼순없으니 ㅋㅋ 


불건전하다고 생각하지맙시다.


성인인데, ^^;; 빠잉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9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5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학내 고양이 먹이 주는 분들..?12 anonymous 2019.09.17
걸러야 할 여자.56 anonymous 2019.09.17
전산원 감스트 개더럽다진짜19 anonymous 5 시간 전
사탕9 냉정한 피소스테기아 2013.03.13
화장이 자꾸 떠요10 해괴한 일본목련 2013.03.13
성적이 고민11 보통의 피소스테기아 2013.03.13
하루 섭취 칼로리..22 발랄한 후박나무 2013.03.13
아 조금 실망이네요...9 화난 새팥 2013.03.13
슬프네요..4 조용한 갈퀴나물 2013.03.13
기숙사에서 기타치는 무개념 학생들 어떻게해야할까요6 재수없는 정영엉겅퀴 2013.03.13
[레알피누] 대학원 가려고 하는데요3 불쌍한 붉은병꽃나무 2013.03.13
약학관에 실습약국(?)은 약국기능이 되나요? 촉촉한 개별꽃 2013.03.13
중도열람실몇시까지하죠??6 유별난 만수국 2013.03.13
지구와 인간1 기발한 작약 2013.03.13
전자기학 김유신교수님8 쌀쌀한 복숭아나무 2013.03.13
저기.. 공무원 연금말인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결정된게 있나요?1 처참한 딱총나무 2013.03.13
교양이 폐강됐는데요... 다부진 광대나물 2013.03.13
복학생인데......미적이...!!!9 멋진 섬잣나무 2013.03.13
재료공학 이준현교수님1 느린 꽃며느리밥풀 2013.03.13
[레알피누] 경제학과 분들 도와주세요 ㅜ10 귀여운 비수리 2013.03.13
[레알피누] 폐강확정이 됐는데요...ㅠㅠ6 귀여운 비수리 2013.03.13
빗자루님 누구..1 잘생긴 변산바람꽃 2013.03.13
기계과 과도6 해박한 히아신스 2013.03.13
첨부 (1)
발시렵제.jpg
73.7KB / Download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