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인데 친해지기 너무 어려워요..

글쓴이2012.03.06 18:52조회 수 3873댓글 14

    • 글자 크기

원래 이렇게 소심?하지 않았는데

 

고등학교때는 애들 다같이 잘 어울리고 그랬는데

 

우리과에 사람이 많은과도 아닌데

 

행사같은거나 모임, 뒷풀이, 오티 이런거 하나도 안빠지고 다 참석했는데도

 

동기들도 그렇고 선배들도 친해지기가 너무 어려워요ㅠㅠㅠ

 

다른애들 보면 다들 친하고 선배들하고도 친해서 밥도 많이 얻어먹고하는데..

 

저는 왜이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을 붙이고 싶고 친해지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벌써 애들이 자기들끼리는 많이 친해보이고 말도 많이하고 장난도 많이치니까

 

못어울리겠어요ㅠㅠ

 

정말 미추어버리겠네요 어떡해야되나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아직 개강하고 1주일도 안지났습니다. ㅋㅋㅋ 조급해하지 마세요 ㅋㅋ
  • 음.. (비회원)
    2012.3.6 18:58
    한번만 미친척하고 먼저 말걸어 보세요

    먼저 말걸지 않으면 절대 안친해지더라구요
  • 저도 신입생때 그랬어요
    그래서 지금 아싸...ㅋㅋㅋ
  • ㅁㅁ (비회원)
    2012.3.6 18:59
    먼저 말걸고 그러면 금방 친해져요
  • (비회원)
    2012.3.6 19:01
    진짜까놓고말할게
    남자나여자나 인맥은외모탄다 초기에
    호감형외모면초기에알아서 다말걸어줌 허나 못생기거나차가우면먼저다가가야조음
    불편한진실이니 기분상하진말고
  •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올해 졸업하는데, 진짜 이게 진실임 ㅋㅋㅋㅋ

    본인 외모가 호감형이 아니거나 성격이 소심하다면 먼저 다가가거나 리액션이라도 크고 좋아야 함...

  • 걍 무조건 1명 붙잡고 친해진 담에 걔랑 친해진 애랑 슬슬 친해지고
    다 친해지고나면 난 너네가 제일 좋아 그러면 끝임
    그럼 그 무리끼리 맨날 놀게 됨
  • 기다리다보면 팀과제 할때가 오는데
    그때 친해짐 , 굳이 억지로 친해질 필욘 없음
  • ㅋㅋ학점에 신경쓰실 좋은 기회네요
  • 베스트가 아주 달콤쌉싸름하군
  • 선배 (비회원)
    2012.3.7 11:03
    지금 친한애들 쭉갈거같죠
    아니예요 지금 친해보여도 틀어지고 다른친구들이랑 친하게지내는경우 많아요
    특히 여자많은과라면 ㅋ
    그러니 너무 조급해하지말고 난 부처다 하고 모든애들한테 잘해주세요 그렇다고 바보처럼잘해주진말구요
    그러다보면 조금 더 말하게되고 연락하게되고 친해질 수있을거예요
    너무조급해하진마세요 하지만 너무 도태되어서도 안됩니다 행사같은건 열심히 참여하되 가서 눈에띌거라고 오버하진 마세요 화이팅^^
  • 그냥 한명잡고 끝까지가세요...ㅋㅋㅋ 놀기좋아하시는 분이면 머라 할말은없지만
    맘맞고 밥같이 먹을수있는 착한 친구면 딱임ㅋㅋ 나중엔 과생활도 잘안하는뎅
    그리고 혼자다녀도 별로 안심심하던데... 죄송해욬ㅋㅋ 제 테크트리 타라는건아니고;
    너무 목매지말라는거예여... 자연스럽게 ~
  • 캉캉 (비회원)
    2012.3.7 23:35
    지금 그 상태로 좀 있다가 한 한달쯤 되면 마음맞는 애들이 생길거에요. 저희 학과같은 경우는 유흥을 덜 즐기는 애들과 즐기는 애들 둘로 나뉘더군요. 전 전자에 속했구여 ㅋㅋㅋ 근데 지금 다 군대감 ㅋㅋㅋㅋㅋㅋ슈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마음쓰지마세요 초초해하시면 더 힘듬 ㅠㅠ 내일까지 동아리 모집기간이잖아요~ 동아리 세개정돜ㅋㅋㅋ추천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548 [혐오] 웅비관인데 룸메가 오늘6 도도한 복자기 2012.04.02
547 나.. 정말 심각한 고민이에요..4 슬픈 씀바귀 2012.04.02
546 기초수학 시험 문제 유형 끌려다니는 갓 2012.04.01
545 부산대 염색 싸고 괜찮은곳..1 발랄한 비파나무 2012.04.01
544 시험기간 다가오는데3 근엄한 백화등 2012.04.01
543 멘토링.......막막하네요9 기쁜 지느러미엉겅퀴 2012.04.01
542 사기당한거같아요 ㅠ.ㅠ3 도도한 금낭화 2012.04.01
541 조선과에서 쉬쉬하는 분위기인거 같네요1 고상한 꽈리 2012.03.31
540 자취생 애완동물 고양이14 피곤한 거제수나무 2012.03.31
539 조토과 학생회장들.... 초연한 후박나무 2012.03.31
538 조토전이고 뭐고간에5 처절한 미국실새삼 2012.03.31
537 1학년때 여자친구 만들면 안되는거예요?8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31
536 아오 89년생인데6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31
535 요새 뭔가 일이1 눈부신 구상나무 2012.03.31
534 너같은 놈이 교사될까봐 두렵다1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31
533 공부법이욤...9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30
532 하루에도 수십번 제 존슨이 화를 내는데 어떻해야할까요9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30
531 여자친구가...(진짜 고민!!)5 ♥ (부자 가는괴불주머니) 2012.03.30
530 컴활 1급 실기때문에 고민 ㅠㅠ7 활동적인 새콩 2012.03.29
529 커플분들 강의시간에는 스킨십 좀 자제합시다ㅜㅜ4 억울한 쑥부쟁이 2012.03.29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