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원룸 소음 2

글쓴이2012.04.16 01:49조회 수 5134댓글 21

    • 글자 크기

 

그 밤낮안가리고 하루죙을 사랑만 나누는 그분들

 

오늘도 어김 없이 정적을 깨시더라구요.  6일 째 입니다... 멘붕 임, 하루에 한번도 아니고 진짜 너무함.

 

진짜 짐승인가??????????????????????????싶을 정도 입네다.

 

진짜 오늘은 더 더 더 더 시끄럽고 저도 내일 시험이라 예민해서 그런지

 

순간 열이 뻗쳐서 창문열고 완전 크게  아 !!!!!!!!!! 시끄러워!!!!!!!!!!!! 이렇게 소리질렀습니다. 

 

아 근데 근데  근     데 근           데

 

갑자기 조용하더니 여자분께서 꺌꺌꺌 거리더니

 

더 큰소리로 더 세게 더 세게 이러면서 소리를 지르네여 ㅡ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심 제 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ㅠㅜ

 

좋은 방법 없나요ㅜ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630 아 기숙사 일층 살기싫다ㅠㅠ7 착한 박새 2012.04.20
629 왼쪽 중지에 반지끼고 있는 여인분은13 추운 봉선화 2012.04.20
628 친해지고 싶은 여자애가 있는데요.1 발랄한 함박꽃나무 2012.04.20
627 솔직히 남자친구 있는 여자는8 해박한 쇠비름 2012.04.20
626 여자분들 읽지마요;;26 침착한 개불알풀 2012.04.19
625 살빼려고 헬스중인데6 날씬한 큰앵초 2012.04.19
624 피부에 관한 고민이 있습니다 여러분14 돈많은 오리나무 2012.04.19
623 편의점알바한테 번호따임ㅋ19 조용한 줄민둥뫼제비꽃 2012.04.19
622 치아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습니다.14 잘생긴 다릅나무 2012.04.19
621 궁금한게 있어요8 억울한 금방동사니 2012.04.19
620 잘 모르는 사람이 친추했을때9 다부진 노루오줌 2012.04.19
619 남자분들께 질문!!! (좋은반응얻으셨던 여자분들 도움부탁해용)24 절묘한 고로쇠나무 2012.04.19
618 과 번호5 다부진 주름조개풀 2012.04.19
617 법대 과제도서실...1 근엄한 물아카시아 2012.04.19
616 남자분들 조심하셔용ㅠㅠ10 진실한 쪽동백나무 2012.04.19
615 여자분들께 질문요 ㅋ19 억울한 금방동사니 2012.04.19
614 좀 봐줘9 정겨운 주걱비비추 2012.04.19
613 .9 따듯한 겹황매화 2012.04.19
612 정말 가끔씩9 재수없는 패랭이꽃 2012.04.19
611 힁... 인간관계라는게...9 질긴 돌피 2012.04.1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