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신분들 다이어트 어떻게하시나요

글쓴이2021.05.02 21:14조회 수 525댓글 26

    • 글자 크기

먹는양이 하루이 어떻게되세요

진짜 궁금해서요 평생 퉁퉁해와서 잘모르겠어서요ㅠ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운동합시다
    먹는걸로만 조절하는건 그냥 말라깽이만됨 탄력없이
  • @잉여 만첩해당화
    글쓴이글쓴이
    2021.5.2 23:04
    근력운동이랑유산소 하루에 2시간하고있는데ㅠ
    식단조절이필요한거같아서요
  • @글쓴이
    아 거기에 식단조절하면 최고져
    아마 운동과 유산소중이고 식단안하셨으면
    그냥 찐체형은 아닐듯 남자들이 좋아하는 건강미있는 약간 육덕진느낌이실듯
  • @잉여 만첩해당화
    글쓴이글쓴이
    2021.5.3 18:00
    남자들은 여리여리한사람좋아하지않나여ㅠ
    저는 너무 건강해보여서요
    아이유나 정채연처럼 말라보고싶어요ㅠㅠ
  • @글쓴이
    절때절때...ㅠ 아 이분 정말 제가 좋아하는 체형일듯한데
    저도 헬스하는 사람이라 님같은 체형이 매력있지
    아이유 정채연은 바람불면 다리 뽀개질거같고 레깅스 남을거같고 어휴 매력없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 @잉여 만첩해당화
    글쓴이글쓴이
    2021.5.3 21:30
    님만 해당될듯하네여ㅠ 육덕지다는말은 별로좋은말씀이아니신듯해여ㅜㅜ
    저는 심지어 허벅지근육도 남들보다1.5배많다고 트레이너분께서 타고난거라고 어쩔수없다하시더라구요ㅠㅠ
    심지어 어깨도 직각으로넓습니다
    저도 여리여리한사람이되어보고싶네요ㅠㅠ
  • @글쓴이
    아 그표현은 불편했으면 죄송해여 그체형도 정말 매력있고 마른 사람이 볼때 정말 워너비의 체형이 될 수 있단걸 알아주세용!!
    님 체형을 좋아하는 남자들도 정말 많구요 제 주변만해도 그렇습니당
    암튼 이건 뭐 본인 만족인거니까
    심으뜸이라는 사람도 몸에 근육이.정말 많은 체형이었는데
    여리여리해지고싶어서 정말 많이 노력해서 근육을 많이 뺐다더라구여 유튜브 심으뜸참고해봐도 좋을듯해요!
  • @잉여 만첩해당화
    글쓴이글쓴이
    2021.5.3 21:48
    저는 진짜 건강한체형이라서 165 55입니다 15키로정도 빼고싶어서요ㅠㅠ 참고할게요!!
    답글너무감사합니다!
  • 사랑하는 남자가 곁에 있어야 빠지는듯 ㅠㅠ전남친이랑 다시 사귀는데 같이운동해줘서 5kg빠짐
  • @창백한 호밀
    글쓴이글쓴이
    2021.5.2 23:15
    솔로에여ㅠㅠ
  • @글쓴이
    남자만나봐여ㅠㅠ뭔가 더 이뻐보이고 싶으니까 독해지는듯ㅋㅋㅋ
  • @창백한 호밀
    글쓴이글쓴이
    2021.5.3 18:01
    당장만나기가쉽진않아요ㅠ
  • @창백한 호밀
    어떤운동이요??
  • 사람마다 운동량이나 기초대사량이 워낙 다르니까 절대 양은 모르겠어요 저는 집중관리할 때 집에서 맨손 운동 할 수 있는건 다 했고 배부르면 더이상 안 먹었어요 지방류는 피할 수 있는건 다 피했고 다른건 다 못해도 야식 안먹기는 꼭 지켰어요 8~9시 이후엔 물만.... 정 배고프면 견과류 조금이나 파프리카같은 채소만 쌩으로 먹고요 결국 본인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식단관리법?을 찾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공복을 즐겨보세요 전 그러다 위산과다로 속쓰림까지 겪긴 했지만 결론적으로 잘 챙겨먹고 공복 시간을 유지하는게 제일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 @허약한 기장
    글쓴이글쓴이
    2021.5.3 18:01
    공복시간하루 14시간씩이렇기지키셨나오?
  • 점심으로 삶은 계란 한개만 먹으니까 빠지긴 하던데요
    탄수화물을 무조건 줄이세요 탄수화물 제로 만들기만 해도 효과 좋음
    최저치가 175cm에 52kg대
    물론 지금은 나태한 돼지됐음
  • @특이한 목화
    글쓴이글쓴이
    2021.5.3 18:02
    저는 키가 165밖에안되는데 진짜마르셨네요
  • 밥은 반공기.
  • @육중한 천남성
    글쓴이글쓴이
    2021.5.3 18:02
    ㅠㅠ 좀덜먹을게요
  • 평생 살쪄본적이 없어요 178/60 이구요
    하루 2-3끼정도? 평소에 걷는거 좋아하고
    그냥 먹고싶은만큼 먹어도 안쪄서 뭐라 말하기가 애매하네요
  • @못생긴 풍선덩굴
    글쓴이글쓴이
    2021.5.3 18:02
    키 진짜크시네요
  • 전 글쓴이님 스펙 정도만 되면 소원이 없겠는데요ㅠㅠ 부러워요
  • @참혹한 왕버들
    글쓴이글쓴이
    2021.5.5 19:55
    슬프지만 좋은몸매가아닙니다 ㅜ
  • 동면중의 운동도우미 추천합니다 이걸로 본인 키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에 적절한 칼로리 계산해서 계획 세우는데 편해요
  • @근엄한 백목련
    글쓴이글쓴이
    2021.5.5 19:55
    어플인가요??감사합니다
  • @글쓴이
    안드로이드에 어플은 있는데, 아이폰에는 없는 거 같아요. 어플 없어도 구글에 검색하면 웹 버전도 있어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66949 경제학부 수강증원9 생생한 참회나무 2021.08.11
166948 [레알피누] 이거 도를 아십니까 맞죠??5 과감한 모과나무 2021.08.11
166947 님들은 성실함과 인성이39 포근한 자금우 2021.08.10
166946 남자친구 폰을 봤는데요35 밝은 차이브 2021.08.10
166945 탕수육 맛집 추천해주세요6 청렴한 돌마타리 2021.08.09
166944 역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야10 밝은 금불초 2021.08.09
166943 효원재2 기쁜 산수국 2021.08.09
166942 레로 로: 신께선 참 잔인하시죠? 촉박한 계뇨 2021.08.08
166941 살아가는데 필요한 공부? 가 뭐가 있을까요??5 애매한 범부채 2021.08.08
166940 마이피누 글리젠 왜 이래요.3 촉박한 계뇨 2021.08.08
166939 [레알피누] 소개팅 썸1 착실한 금방동사니 2021.08.07
166938 .2 절묘한 골담초 2021.08.07
166937 후참잘 1인 1닭 했습니다.9 답답한 오갈피나무 2021.08.06
166936 예~ 73일 남았습니다. 아직 많이 남았지만 답답한 오갈피나무 2021.08.06
166935 잘생겨도 자신감 없고 자존감 낮으면17 찌질한 홑왕원추리 2021.08.05
166934 [레알피누] 롱 d..?18 참혹한 먼나무 2021.08.04
166933 진짜 너무 외롭다.2 해괴한 털중나리 2021.08.04
166932 [레알피누] 공대 1학년 1학기 20.5 학점 들었고 2학기 14학점 듣는거 무리인가요?1 짜릿한 호랑버들 2021.08.04
166931 의대 본과 3학년이랑 연애중...16 보통의 만첩해당화 2021.08.03
166930 신의탑 다음화가 기대되네요.3 생생한 작두콩 2021.08.03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