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이렇게 답장 오는건 어떤경우에요?

글쓴이2019.05.15 02:48조회 수 3053댓글 29

    • 글자 크기

그냥 카톡할 때 별 웃긴얘기는 아닌데

답장올 때  꼭 앞이나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를 붙이는건 왜 그런거에요 ??

 뭐가 그렇게 웃긴건지..

그냥 연락하기 싫다는건가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휴가나왔는데 여친이 다른 남자 생겼답니다22 anonymous 2019.11.13
난제.. 딸이 잘 때마다 방문 잠그는 아내.. jpg9 anonymous 2019.11.14
전남자친구가 너무 보고싶어요18 anonymous 2019.11.13
19금) 진짜로 애널 섹스해보신 분 있으세요?42 센스있는 갈퀴덩굴 2014.12.11
근데 질외사정도 피임효과가 상당한거 같은데요.32 난쟁이 골풀 2014.05.06
19) 입싸하는거47 청렴한 물푸레나무 2017.04.11
여친 가슴이 너무작아요 ㅠㅠ69 세련된 가시오갈피 2018.11.11
19) 성경험 많은 여자는 관계할때 티가 나나요?ㅠ42 질긴 감국 2016.09.11
남자에게 듣고싶은 고백 멘트25 친숙한 가지복수초 2013.06.28
저기요 19 원래 남자들 넣으면 딱히 느낌 없나요?41 특별한 각시붓꽃 2015.12.04
목소리 좋은남자 vs 잘생긴 남자36 점잖은 미국나팔꽃 2012.12.13
19) ㅂㅃ29 쌀쌀한 라일락 2018.01.08
19)남친게 안들어갑니다ㅜㅜ52 참혹한 민들레 2016.05.15
썸타는 기간 얼마면 좋을까요?22 게으른 숙은노루오줌 2013.06.15
설레게 하는 말41 특이한 하와이무궁화 2013.03.13
[레알피누] 여자친구 임신했네요43 냉정한 은분취 2018.09.19
섹스할 때 남자 성기 길이57 다부진 달리아 2017.04.29
모텔알바 3개월짼데 진짜 대한민국 불륜엄청많은듯 ㅋㅋㅋㅋ29 행복한 강활 2014.09.24
사귀기전 스킨쉽 어떻게 생각하시나요??15 근육질 환삼덩굴 2012.12.07
19금) 관계 후 복통29 청렴한 매발톱꽃 2017.07.24
19 ) 여자친구랑 지인이 잤습니다.13 창백한 쇠비름 2013.10.03
진짜 열받아서 씁니다91 꼴찌 쇠비름 2017.05.16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