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글쓴이2019.06.06 20:57조회 수 681댓글 4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7년 3월부터 짝사랑 했었던 분이 있었는데요 군대 가기 9개월 전부터 좋아했었는데 이번에 졸업 사진 찍은거 보니까 참... 씁쓸하네요... 저는 이제 곧 전역을 앞 뒀는데 그 친구는 이제 졸업을 앞두고... 아직도 미련을 못 버리겠네요.. 고백도 3번 했었는데 다 까였네요... 애초에 남자 자체를 다 밀어내더라구요. 자기 공부에 방해된다고 ㅇㅂㅇ... 자기 목표를 이루기 위해 그랬다고 하는데 성공하길 바라는게 맞는거죠? ㅠㅠ 문뜩문뜩 생각납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짝사랑하면 근손실옴
  • 한남 집착 ㄷㄷ
  • 저도 미련이라는게.. 참 마음대로 쉽게 비워지지 않더라고요
    글쓴이님 복학하고 열심히 생활하다보면 극복될수도 있을것이고, 만약 정말 인연이라면 나중에 이어질수도 있겠고ㅎㅎ
    여자분은 곧 졸업이라하셨으니 취업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겠네요 곁에서 응원하면서 관계를 이어나가세요!
    혹여 짝사랑이 더 심해져서 마음이 닳고닳는게 너무 힘들다면
    거리를 두거나 깔끔히 잊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게 더 좋겠죠!
  • 저도 너무힘들어요...친구이상은 싫어하는것같네요..공부도잘안되고 ㅠㅠ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살면서 제일 많이 사랑했던 사람14 anonymous 2019.07.15
.8 anonymous 2019.07.13
.30 anonymous 2019.07.11
썸타다가 애매하면 어떻게하세요?12 우아한 논냉이 2019.06.21
보통 헤어진지 며칠(몇달)만에 다시 사귀나요?8 슬픈 비비추 2019.06.21
[레알피누] 남자분들 어떨 때 여자한테 마음을 주세요?13 착한 뜰보리수 2019.06.20
누군가가 그리워서 몸이 아프기도 하나요?16 우아한 쇠비름 2019.06.20
(tip) 쏠로 남자들 들어오셈. 꿀팁 드림23 추운 파리지옥 2019.06.20
여친 건강문제 ㅜㅜ26 촉촉한 모감주나무 2019.06.20
[레알피누] 보통 누군가를 좋아하는데 얼마나 걸리세요?6 활달한 지느러미엉겅퀴 2019.06.20
얼마전 물고긴가요 글 올린 사람입니다6 잘생긴 꽃며느리밥풀 2019.06.20
[레알피누] 여러분 소개팅했는데 갑자기바빠지면10 억울한 갈풀 2019.06.19
[레알피누] 여사친16 뛰어난 산박하 2019.06.19
배우자 몰래10 고상한 노랑꽃창포 2019.06.19
전남친에게 연락21 꼴찌 다정큼나무 2019.06.18
[레알피누] 본능적11 명랑한 개암나무 2019.06.18
[레알피누] 애인이4 촉박한 때죽나무 2019.06.18
달빛천사 정주행 후기 썼던 사람인데요, 애니 추천 받습니다.39 민망한 까치고들빼기 2019.06.18
연인 중 한쪽이 조만간 유학길에 오르는데요10 조용한 쑥방망이 2019.06.18
와 미치겠다7 초조한 황기 2019.06.18
여자분들의 시선이 궁금합니다24 다친 댑싸리 2019.06.18
[레알피누] 장거리 연애 그 끝56 냉정한 벽오동 2019.06.18
[레알피누] 커플티 추천!!!3 참혹한 하늘나리 2019.06.18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