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친구?

글쓴이2019.08.21 15:42조회 수 686댓글 9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녀 사이 친구와 썸을  구분 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요

저는  둘이서 만난 여자와는 다 사귀게 되었는데요.

솔직한 말로 남자애들은 정말 마음 맞는 친구 아니면 둘이서 (동성친구) 술마신다거나,영화 보거나, 카페 가거나, 밥을 먹든 뭘 하든 1대1로는 잘 안봐요

괜히 불편하거든요, 뭐 여럿이면 재밌고 괜찮은데 말이죠.

그런데 성이 다른, 살아온 환경이 다른 여자와 둘이 본다는 건 그만큼

효익이 있으니 본다는 건데,그러면 결국 남녀 둘이 따로 만난다는  것 자체가 썸 아닌가요?

아 물론,직장이나 수업 등에서 우연히 같이 보내야 되는 경우 제외함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ㄴㄴ전제부터가 틀림 둘이서 볼수있음 못본다는건 그만큼 안친해서 그런거임(그만큼 친하기가 어려운경우긴함)
  • 전 좋아해서 둘이서보자했고 수번을 보고 영화보고 카페도가고 했지만
    결국 상대는 그런 마음이 아니었다네요.
    요즘들어서는 사람의 성격은 개개인별로 정말 다르고 이런사람 저런사람있다고 느껴요.
    모든 경우를 보편적인 생각에 맞췄다가는 본인이 피해 볼 수 있기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해봐야할 것 같아요
  • @해박한 참취
    나도 요즘 이건데 ㅠㅠ
  • @해박한 참취
    그거 보험임
  • @처절한 며느리배꼽
    보험이라니 ㅋㅋㅋ 우리나라는 진짜 이성이랑 노는데 왜이리민감하냐
  • @참혹한 고마리
    어장임
  • @참혹한 고마리
    저걸 할거면 선을 그으시지..
    대부분은 안긋더라구요
    결과론일수도 있지만 그게 보험아닌가싶어요
    님도 말 이렇게해놓고 남친생기면 남사친하고 둘이 안저럴거면서
  • 나는 밥먹을사람 없어서 가끔 나처럼 밥먹을사람 없는 남사친이랑 자주 둘이서 먹는데 진짜 1도 관심없고 오히려 걔는 여친 있어서 더 남자로 안느껴짐. 걔도 나한테 별관심 없는것처럼 보여서 그냥 친구사이로 지내고 있음. 걔한테 스킨쉽한다는거 자체는 진짜 극혐이고 성격도 개쓰레기지만 그냥 친구라서 만나는거임
    결론은 친한친구사이면 둘이서 술먹거나 밥먹을수있음.
  • @무거운 무스카리
    끄덕끄덕 하다가
    갑자기 마지막줄에 술ㅋㅋㅋㅋ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좀 오래 사귄 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짼데 다가오는 사람이 있어요39 anonymous 2019.10.15
여친이 성형을 하고 싶어해요. 근데11 anonymous 16 시간 전
마이러버 못하겠다10 anonymous 2019.10.16
마이러버 후회되네요7 진실한 이삭여뀌 2019.09.29
[레알피누] 여자도 매칭실패가 ㅠㅠㅠ47 잉여 귀룽나무 2019.09.29
서울권4 사랑스러운 바위채송화 2019.09.29
[레알피누] 마이러버!!1 정겨운 골담초 2019.09.29
마럽 매칭 되신분들2 태연한 조팝나무 2019.09.29
오늘 히어졌어요12 꼴찌 헛개나무 2019.09.28
[레알피누] 여친하고 싸웠는데17 초조한 비름 2019.09.28
[레알피누] 썸타는분이랑6 냉정한 가지 2019.09.28
.14 다친 민백미꽃 2019.09.28
여사친 남사친이랑 매일 갠톡하는 사람있나요???39 괴로운 싸리 2019.09.28
[레알피누] 제가 왜이렇게 열심히 공부하냐면24 화려한 고욤나무 2019.09.28
관심 없는 여자에게 돈과 시간11 생생한 산호수 2019.09.28
[레알피누] 전 여친이랑 오래사귄 남자 어떤가요?30 사랑스러운 뜰보리수 2019.09.28
[레알피누] 오늘은2 냉정한 가지 2019.09.28
[레알피누] 여사친 꿍꿍이22 불쌍한 참새귀리 2019.09.28
여자분들 보통 예의상4 나쁜 맑은대쑥 2019.09.28
34살 남자 대학원생10 친근한 갈참나무 2019.09.27
한번만난 사람9 청결한 고삼 2019.09.27
편지받는거 안좋아하는 여자도 있나요7 찌질한 물봉선 2019.09.27
여러분 예쁜 사랑하세요8 점잖은 노루삼 2019.09.27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818다음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