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오해가 생긴거 같은데

글쓴이2019.05.18 11:43조회 수 1217댓글 13

    • 글자 크기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은 서로 관심 정도인 사이인데

전날 제가 그 남자분한테 오해가 생기게 행동했어요

그래서 자기도 기분 나쁘고 저도 기분 나쁘게 지나갔는데

 

근데 주 3일 와야하는 모임인데 그 다음날에

원래라면 그 남자분이 꼭 오는 날인데(안온적 한번도 없던 요일)

안왔더라구요..? 다른 사정이 있을 수도 있는데

제 입장에서는 괜히 그 전날 오해 때문에 안온건가 싶기도 한데

 

아무리 그렇더라도 저랑 계속 잘되고 싶으면 오지 않았을까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ㅠ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안좋게 생각되네요
  • @유능한 야콘
    글쓴이글쓴이
    2019.5.18 11:48
    별로 잘되고 싶은 마음 없으니까 안온거겠죠?
  • @글쓴이
    단순히 별로 안보고 싶고 마주치면 서로 불편할까봐 안왔을 수도..
  • @글쓴이
    이 상황에서의 해답은 쨋든 본인이 오해여지 제공해서 유발된 것이기 때문에 사과를 하고 오해를 푸는 수 밖에 없어요. '그래도 그런식으로 받아쳤으면 안되지'라고 생각하신다면 아주 잘못된 생각을 하고 계신거고요
  • @유능한 야콘
    글쓴이글쓴이
    2019.5.18 12:01
    마음이 벌써 식었으면 어쩌죠 ㅠㅠ
  • @글쓴이
    식었든 안식었든 간에 사람된 도리로 바로잡는게 올바르게 사는 것 아닐까요? 그냥 묻어두고 가면 그게 잘 된 일인가요..
    그리고 비온뒤 땅 굳는다고 사과 하고 나서 더욱 발전할 가능성도 매우 높습니다. 아무것도 안하면 그 남자 입장에서 평생 씹히면서 살게 되시는 거예요..
  • 님이 오해생기게 행동해놓고 님이 기분나쁘면 뭐하자는거임
  • @발랄한 무릇
    글쓴이글쓴이
    2019.5.18 11:48
    그분도 똑같이 되받아치는듯 해서 서로 기분 나쁜거였어요
  • @글쓴이
    ㅋㅋㅋㅇㅋ
  • 어떤모임이에요?
  • 그쪽이 오해생기게 했으면 풀어줄생각을 하셔야지
    애도아니고 뭔;
  • 모임끝나고 바쁘셨어요?오늘안오셨네요ㅜ 하면서 얘기시작하면서 오해풀게하면 되는거 아니에요?
    근데 사귀기도전부터 기싸움하는사이면 사겨도 별로일거같아용...
  • 자기가 잘못햇으면 미안한마음이 잇으면 그런행동 안해야하지않을까요?? 절대지기는 싫고 남자가 더좋아해줘야대고 ㅈ나 이기적이네요. 그남자분 이미 맘정리중일거니까 님이 잘못햇으면 오늘안에 연락하세요. 오늘넘기면 그냥 끝임 ㅋㅋㅋ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12351 흔한 사철나무 2019.10.28
[레알피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말고11 화려한 떡신갈나무 2019.10.28
에휴 연애나 많이 해야겠다 유별난 뽀리뱅이 2019.10.28
2000일도 따로 챙기나요?11 명랑한 도라지 2019.10.27
[레알피누] .10 의연한 오이 2019.10.27
.1 착실한 비목나무 2019.10.27
.21 흐뭇한 나도바람꽃 2019.10.27
이게 그렇게 오글거리는 말인가요?14 키큰 메꽃 2019.10.27
소개팅 주선자10 교활한 금새우난 2019.10.27
내일보면2 냉철한 장미 2019.10.27
수업시간에11 안일한 큰괭이밥 2019.10.27
여자가 이런 말 한다면 호감 있는 거 맞아요?15 끌려다니는 매화나무 2019.10.27
.1 키큰 메꽃 2019.10.27
[레알피누] 고백1 착실한 브룬펠시아 2019.10.26
2년전쯤 살짝 안면튼 사이8 보통의 천수국 2019.10.26
[레알피누] 썸남이랑 연락 되게잘됐는데10 때리고싶은 삼백초 2019.10.26
이별 후 아파하는 것도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3 초조한 오동나무 2019.10.26
[레알피누] 선배한테 연락5 미운 차이브 2019.10.26
여자분들 질문!3 해괴한 털머위 2019.10.26
맨날 자기 전에 포기해야겠다 생각하는데7 참혹한 졸참나무 2019.10.26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