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생각하고 혼자

신선한 개여뀌2016.10.20 14:22조회 수 1750추천 수 1댓글 10

    • 글자 크기
제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저도 모르게 남자친구는 이래야된다 이런 생각이 있나봐요 근데 남친이 그 기준에 못미치면 혼자 실망하고 혼자 꿍해지고 연락하기도 싫어지고 ..그러네요 ㅠㅠㅠㅠㅠ
진짜 고쳐야하고 맘에 안든다거나 그런 부분이 있으면 말을 해서 풀어라고 그러는데 저는 그게 너무 어려워요 ㅠㅠ 어떻게 고칠까요 ? 이거 나쁜 습관이죠?
    • 글자 크기
혼자서 감정소모만 하는거 같아서 힘들어요 (by 청아한 수양버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것 (by 착실한 꿀풀)

댓글 달기

  • 네 알면서 왜그러세요
  • 사랑은 커뮤나케이션
  • 문제의식을 가진거 바람직합니다. 차차 고쳐질겁니다.
    남자친구는 이래야한다는거 남들 연애하는거나 드라마 같은걸 보고 생긴 생각 아닐까요?
    자신만의 사랑을 하시길 바랍니다.
  • @나쁜 곰취
    글쓴이글쓴이
    2016.10.20 15:07
    네 그런것같아요 남자친구가 저를 공주처럼 대해줘야한다고 생각하나봐요 참 제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긴한데
    약간 좀 실망하는 일 있게되면 그냥 그거에 대해서 말하는게 짜증나요 ㅠㅠㅠㅠ그래서 말도 하기싫어지고 ...ㅠㅠ
  • 저는 썸탈때 제가 생각한대로 안되면 먼가 꿍하거나 부정적으로 생각했었는데
    그게 그냥 내기준에 내위주로 바라는게 과해서 그런거같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을 비우고 기준을 낮추니 괜찮아졌어요!
  • 노처녀되기십상이에요 그런마인드커지면... 못생겼으면 더더욱.. ㅠㅠ 기준낮추세요
  • @날렵한 멍석딸기
    글쓴이글쓴이
    2016.10.20 21:35
    노처녀...ㅎㄷㄷ
  • 안 바람직합니다. 스스로 합리화 많이 하시네요. 그냥 고쳐야 될 문제가 있다는 것만 인정하시고 스스로에게 더 엄격해지세요.
  • 저도 첫연ㄴ애이고 글쓴이님처럼 혼자 기대하고 혼자 실망하고 상처받는편..이상한거어디서 본게많아서ㅠ 긍데 저도 원래 기분나쁘고 서운한거 잘얘기안하는 편인데 사귀는사이에 서운한거 풀리지않으니까 애정표현도 하기싫고 너무 스스로 답답해서 최대한 좋게 왜 서운했고 왜 기분나쁜지 설명해주려고 노력 하고있어용 !글쓴님두 힘!!
  • 만나보면서 바뀌는거예요 누가 처음부터 완벽한 연애를 하겠어요 만나보고 깨져도보고 싸워도보고 하면서 바뀌어나가는거죠 ㅋㅋ 그렇게 해줄 수 있는 사람 만나게 될지도 모르구요 문제인식을 하고 계시다면 더 좋아질 가능성도 높겠네요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여자랑 말싸움하면 피곤한 이유25 anonymous 21 시간 전
이별하고 다들 뭐해요? 허할 때. 외로울 때.. 어떻게 해요?40 anonymous 2019.09.14
혼전 순결14 해괴한 아그배나무 2018.12.26
혼전 성생활? 오픈마인드?29 조용한 가시여뀌 2017.05.22
혼잣말4 적절한 무화과나무 2013.05.14
혼잣말4 창백한 쑥갓 2017.10.14
혼자하거나 안하는건 어떰14 활달한 등나무 2019.01.26
혼자좋아하고 혼자포기하고 ㅋㅋㅋㅋㅋㅋㅋ56 못생긴 겹황매화 2015.04.05
혼자정리하고 끝내는거 진짜싫다..12 멋진 현호색 2015.09.15
혼자있는게 너무편해 ~~3 건방진 섬백리향 2016.07.17
혼자인게 편할거 같다는 생각..19 멋진 튤립나무 2014.06.20
혼자인게 편한분들 있으세요?31 더러운 복자기 2014.11.09
혼자인 게 좋아서19 엄격한 댓잎현호색 2014.09.25
혼자인 게 좋다.4 참혹한 단풍마 2018.09.15
혼자이고 싶어요..6 자상한 이삭여뀌 2013.04.14
혼자썸..,ㅜ6 잘생긴 엉겅퀴 2016.05.29
혼자서사랑하고2 바쁜 겹황매화 2016.07.06
혼자서 자위를 많이하는데 고치는 법좀18 유치한 며느리밑씻개 2014.05.28
혼자서 이것저것하길 좋아하는사람은.. 딱히 이성에 관심이 없을까요?23 청렴한 구상나무 2015.02.03
혼자서 감정소모만 하는거 같아서 힘들어요3 청아한 수양버들 2013.03.25
혼자생각하고 혼자10 신선한 개여뀌 2016.10.20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것5 착실한 꿀풀 2019.01.15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