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도 도서관 그녀에게..

글쓴이2019.06.13 10:31조회 수 1378추천 수 3댓글 16

    • 글자 크기

앞에 다른 사람이 앉아서 가신건가요

제가 빨리 안와서 가신건가요

갑자기 다른 약속이 생기신건가요

 

며칠 안됐지만 앞자리에서 공부하면서 그쪽분 정말 열심히 하시고 얼굴도 이쁘셔서 자극도 많이 됐고 저도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저 학교도서관 오는거 오늘이 마지막이에요.

그래서 오늘 마지막으로 인사드리려고 선물이랑 편지 준비했는데..

 

어플로 봤을때 분명 오늘도 오신줄 알았는데 도착해보니 자리배정 취소하고 어디로 사라지셨나요ㅠㅠ 도서관 곳곳에 다 찾아봐도 안보이네요. 더 중요한 일이 코앞이라 잊으려해도 글자가 눈에 안들어와서, 이렇게라도 하소연 하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그쪽분 하시는 일, 하고 싶은 일 다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인연이 되면 다시 만날 수 있겠죠~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부담스러워서 취소한듯
  • 약간 무섭네요 글이
  • @엄격한 층꽃나무
    글쓴이글쓴이
    2019.6.13 10:52
    헐 그런가요?.. 혼자 하소연 하는 거라고 이해 해주세요ㅠㅠ
  • 으엑 토나와
  • @처참한 뽕나무
    글쓴이글쓴이
    2019.6.13 10:52
    죄송합니다..
  • 으 ㅠㅠ
  • 그분 선견지명 ㅆㅅㅌㅊ... 잘 튀었네 적절히
  • @냉정한 사과나무
    글쓴이글쓴이
    2019.6.13 11:02
    부담 안가지게 그분 자리에 안계실때 의자에 몰래 두고 나올 생각이었는데 반응들이 많이 그렇네요.. 못하게된게 잘된건가봐요
  • @글쓴이
    그런 행동은 잘못된게 아닌데...생각하고 계신걸 쓴게 좀..소름돋아서 다들 그런 반응이에요
  • @냉정한 사과나무
    글쓴이글쓴이
    2019.6.13 12:13
    그렇군요.. 되게 허탈해서 공부가 안되더라구요.
    욕먹었어도 마음은 좀 편해지네요. 의견 감사드립니다
  • 남자가 쓴 글엔 어디든 비추박히고 여자가 쓴 글엔 추천박히고 ㅋㅋㅋㅋ 이상한 게시판
  • 오늘이 시험일 수도 있고, 그날따라 주위에 앉은 사람이 거슬려서일 수도 있고요ㅠ 제가 여자분이라면 고백과 선물 감사할텐데요 다만 갑작스런 고백에 잡생각이 많아지고 보는 눈도 많은데 당황스러울 거 같아요
  • 없을때 뭐 두고가는거 최악인데 얼굴도모르잖아요. 앞자리있었으니 얼굴알겠지? 싶은가본데 관심없으면 앞사람 얼굴도 기억못해요.
  • @교활한 머루
    글쓴이글쓴이
    2019.6.13 14:40
    관심 없었으면 쓰레기통에 버렸을거고 관심 있었으면 기분 좋았겠죠.
  • 선물이랑 편지는...좀.....너무 과하다
    심지어 그분은 님 안중에도 옶었을 확률이 큰데 너무 부담일듯;;
  • @화난 왕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9.6.14 15:35
    님들 오지랖 부려라고 쓴 글도 아니고 이렇게 해명하기 싫은데요.. 선물이 뭐 다른건 아니고 공부할때 드셔라고 빼래로로쉐 포장 이쁘게 된거고 일주일 동안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같이 공부하다가 이제 못나오게 되니까 마지막 인사하는 느낌으로 약간의 호감을 담아서 주는건데 공개프러포즈 하는것도 아니고 선물주고 다시 볼것도 아니고 대체 뭐가 부담이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제발 단편적인 글만 읽고 함부러 평가좀 하지 마세요. 그 사람이 저를 불편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걸 알만하니 이러는거니까 추측성 모욕은 그만해주십시오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20-30대 남자들11 anonymous 2019.08.14
기 센 여자랑 연애하고 헤어진 후기31 anonymous 2019.08.19
여자친구가 협박, 폭행죄로 고소하겠답니다.67 anonymous 2019.08.15
편돌이하면서 느낀 여자들의 영악함89 부지런한 층꽃나무 2019.08.09
사랑이 2명이상일 수 있나요?16 유별난 계뇨 2019.08.09
이별후 뭘해도 허전해요7 키큰 겹벚나무 2019.08.08
마 3대.500 안되는넘들 언더아머 다.벗으라18 재수없는 들깨 2019.08.08
[레알피누] 널4 허약한 사철채송화 2019.08.08
카톡 보통 무슨 이야기 하나요 ㅠㅠ10 착실한 팥배나무 2019.08.08
[레알피누] 위로 몇살까지 커버가능한가요?14 자상한 현호색 2019.08.08
이런 일은 또 첨이네ㅋㅋㅋ17 흐뭇한 백송 2019.08.08
엉덩이 큰 남자13 겸연쩍은 어저귀 2019.08.08
연애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71 난쟁이 세쿼이아 2019.08.08
[레알피누] 오늘 이야기하다2 냉철한 백목련 2019.08.07
여자도 운동해야 매력있나요? 궁금해서요25 답답한 뜰보리수 2019.08.07
.23 서운한 애기똥풀 2019.08.07
.1 보통의 매화노루발 2019.08.07
인스타디엠8 괴로운 까치박달 2019.08.07
[레알피누] 입술에 포진??같은거9 밝은 홍가시나무 2019.08.07
클럽 좋아하는 사람 절대 만나지 마세요14 착실한 벚나무 2019.08.07
[레알피누] 19) 남자 성기25 청결한 배추 2019.08.07
하체운동이랑 보조제 잘챙겨먹으면 성욕이 강해지나요?13 신선한 타래붓꽃 2019.08.07
[레알피누] 여자분들10 냉철한 백목련 2019.08.0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