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2019.06.10 21:36조회 수 1046댓글 9

    • 글자 크기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
  • @절묘한 붉은토끼풀
    어우야;;
  • 아재 서요?
  • 대학원?
  • 허허 33살가지고 뭘 그러셔요!
    근데 왜 성별은 안쓰셨능교?

    남자 서른 서이나 여자 서른 서이나 다 꽃다운 청춘이구만...

    용기내소! 잘될낍니더... ㅎㅎ
  • @미운 구슬붕이
    글쓴이글쓴이
    2019.6.10 23:22
    33살 남자 입니다. 이번주 금요일 대학원 입학시험 봅니다. 일과 공부를 병행해 보려고요.
  • @글쓴이
    좋은아침입니더~
    33살 마럽 댓글들이 보이던데 댓쓰신분이 본인이신지???... 설마 아니겠죠? 맞다면 죄송~~^^
    요즘 늦은(?)나이에도 자기개발을 위해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말이죠.

    팁을 달자면
    20대 친구들은 정말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만나세요~~
    억지로 인연만들려고 하면 절대로 안되더라구요.
    특히 마럽으로 어떻게 매칭됐다고 해도 만나고 인연을 만들 성공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고 보시면 되구요

    전 나이를 먹을대로 먹은 초 슈퍼 울트라 아재라 걍 난 자유로운 영혼이다 이러면서 살았는데... 인연은 조용히 찾아오더라구요ㅎㅎ 지금은 꽃같이 귀엽고 예쁜 천사님과 같이 다닌답니다.ㅎㅎ

    대학원 다니실 것이라고 하셨으니 열심히 연구활동하시고 보람차게 살다보면 좋은 일 있을거예요.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허허 나 이번에 들어온 새내기인데 내 동년배들도 다 서른세살 어리다고 생각해요 횐님도 좋은 인연만나길 바라겠읍니다
  • @도도한 베고니아
    대학원 새내기 신가요..
제목 글쓴이 날짜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2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5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오늘 풋풋한 모습을 보았어요8 anonymous 2019.07.16
살면서 제일 많이 사랑했던 사람16 anonymous 2019.07.15
현실은 그렇다 ???12 anonymous 2019.07.16
'동물의 왕국' 촬영 도중 쉬는 시간4 저렴한 맨드라미 2019.07.01
몸 함부로 굴리지 마세요.jpg29 어설픈 우엉 2019.07.01
아니 보자보자 하니까1 게으른 고로쇠나무 2019.07.01
전역 6일 남은 군인인데 마럽 ㅆㄱㄴ인 부분?1 괴로운 불두화 2019.07.01
[레알피누] .30 우수한 하늘나리 2019.07.01
내 사랑이 돌아왔네요ㅠㅠ7 재미있는 고구마 2019.07.01
나 겁나 인기 많네2 저렴한 맨드라미 2019.07.01
아직도 너 못잊었어11 근육질 계뇨 2019.07.01
.24 찬란한 벋은씀바귀 2019.07.01
[레알피누] 19) 크기 글이 많아서 그런데 여자분들12 해맑은 바위채송화 2019.06.30
[레알피누] 이상형7 착잡한 물푸레나무 2019.06.30
ㅂㄱ 전후 많이 차이나시나요?55 화려한 냉이 2019.06.30
모쏠인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를 볼 때 1순위12 화난 참새귀리 2019.06.30
[레알피누] 마이러버로 잘 되보신 적 있으세요?22 진실한 개불알풀 2019.06.30
육덕은 사랑입니다.15 찬란한 머루 2019.06.30
.4 난감한 찔레꽃 2019.06.30
연애 여러번 하는게 욕까지 먹을일인가요?39 착잡한 박태기나무 2019.06.30
[레알피누] 여자 2 남자 1 단톡방에서 쌓인 오해11 행복한 오동나무 2019.06.30
[레알피누] 연애하면서 카톡프사5 나약한 등골나물 2019.06.29
.8 멋쟁이 쉽싸리 2019.06.29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