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전 무엇을 해야 할까요?

jtlkjh2017.10.01 00:43조회 수 1978댓글 16

    • 글자 크기

운이좋게 내년 1월 입사가 확정되어 마지막 학기를 6학점만 들으며 띵가띵가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 설연휴 지나고 중간고사 끝나면 한 2달정도 남을것 같은데 

이렇게 학기중에 미리 취업하신 분들은 어떻게 시간을 보내셨나요?

막 친구만나서 술마시고 시간을 허투루 쓰는것보다 뭔가 생산적이고 입사 후 도움이 될만한 것을 찾고 있긴한데

별로 없는거 같아서 ㅠ 경험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여행을 권해드립니다
    입사 후면 출근이 항상 발목을 잡는데 걱정없이 다녀올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 생각해요
  • @sparrow
    NIXX글쓴이
    2017.10.1 01:13
    여행도 생각중인데 학기중에 다니기는 좀 부담이 있을것 같아서요, 돈도 그렇고 학과 수업이 빠질 수 없는 수업이라 ㅠ ㅁ
  • @NIXX
    허허... 수업이 걸리는군요...
    외국어를 공부한다거나.. 취미를 찾고 동호회를 갖는건 어떨까요?
    취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 @sparrow
    NIXX글쓴이
    2017.10.1 01:23
    감사합니다 ㅎ
    따로 좋아하는 취미가 없어서 그래요ㅠ 그냥 매일 친구만나서 술마시고 운동도 잘안하고 그래서,,
    한 3개월동안 일본어나 중국어를 배워볼까도 생각했는데, 입사해서 일배우고 하면 배운거 다 까먹을거같아서ㅠ
    막상 취업하고 나니 제 삶에 대해 너무 투자를 안하고 취업만 바라보고 살아왔단 생각이 들어서 슬프네요 ㅠ
  • 평소에 미뤘던일들 하는것도 괜찮지않을까용
    집이나 방을 새로 인테리어한다던지 본인을꾸며도좋을거고. 요리배우기 스쿼시 혼자제주도일주 부모님과의 추억여행 가족사진찍기....
    취업축하드립니다!
  • 마통 뚫어서 여행가세요.
    입사하면 가고 싶어도 시간 없어서 못갈겁니다
  • 학기중에는 수업 들으셔야 한다니 그냥 게임이나 하면서 무료함을 즐기고,

    기말 치고 바로 여행 다녀오세요,
  • 무조껀 여행 추천드립니다
    회사 입사하면 여행가기가 정말 쉽지않아요 눈치보랴 1년차는 휴가도 별로없고...
    수업 하루이틀 빠지더라도 다녀오시는걸 추천합니다
  • 운동배우시고 여행다녀오세요
  • 무조건 여행가세요. 금전적여유없으면 대출해서라도 다녀오시길
  • 하나은행가서 마통을 뚫는다.
    유럽이든 어디든 최대한 멀리 여행을 간다.
    수업은 걍 짼다. 수업 몇번빠진다고 F 까지 나오진 않으니.
    전 시험치기 전날에 귀국해서 시험쳤었음 ㅋㅋ
  • NIXX글쓴이
    2017.10.1 23:49
    여행이 압도적이네요 ㅎㅎ 조언 감사합니당
  • 와 현대계열사이시죠?? ㅎㄷㄷ
  • 전 학기중에 그냥 여행갔습니다ㅎㅎ
    돈은 일하면 벌어지니까 걱정마시고 지금의 시간을 더 값진 곳에 사용하시길
  • 저도 학기중에 결석하고 여행갔어요.
    기억에 많이 남네요
  • 저랑 처지가 비슷했네요 저는 해외여행을 한번도 못 가봐서 수업도 째고 여행갔었어요ㅋㅋ 간거 자체는 후회가 없는데 타지 생활을 버틸만한 취미를 만드는것도 무척 중요한거같아요
제목 글쓴이 날짜
졸업생/직장인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빗자루 2018.09.18
공대생이 현직자분들에게 궁금한 게 있습니다10 행복한 자금우 2015.05.30
은행다니시는 분들 차 뭐타고 다니세요?7 피클 2015.05.31
그냥 소소한 글이 많이 올라왔음 좋겠어요!4 blairbear 2015.06.03
출퇴근용 차량 추천 부탁드려요3 즐거운 도라지 2015.06.04
메르스랑 똑같은 증상으로 아픕니다 ㅜㅜㅜㅜ7 코피나는 풀협죽도 2015.06.04
입사한지도 일년이 다 돼가네요5 찌질한 박새 2015.06.05
제 연봉에 맞는 출퇴근차는 멀까용15 촵촵촵 2015.06.06
서울,수도권 부대 졸업생 모임 같은거 있나요??6 해박한 남천 2015.06.06
직장 신입 매너리즘...3 도도한 윤판나물 2015.06.07
최종면접을 앞두고있습니다4 착한 오미자나무 2015.06.07
서울에서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10 깔끔한 백목련 2015.06.11
저한테 업무를 미룰때3 귀여운 참골무꽃 2015.06.18
공기업 연봉?6 믹석 2015.06.19
자랑좀 할래요...!6 똑똑한 뚝새풀 2015.06.19
상사의 차별대우..어떻게 해야하죠?17 바쁜 돼지풀 2015.06.21
혹시 부교공 기계직 전공시험 어떻게 나오나요?ㅠㅠ10 고구마맛남 2015.06.22
취업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요!6 발냄새나는 꼬리풀 2015.06.24
공기업 전환형 인턴 해보신분5 키큰 둥근잎꿩의비름 2015.06.29
코레일 면접준비를 조언좀 해주세요 선배님들! 고구마맛남 2015.07.03
.9 웅컁컁 2015.07.07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