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술 한잔도 못마십니다

난난2018.06.09 19:35조회 수 3231댓글 9

    • 글자 크기
회식을 앞두고 있는 신입인데

정말 술을 한잔만 마셔도 힘들정도로

술을 못마십니다.

저와 비슷한 경험의 선배님들 혹은 주위 인맥이 있다면

충고 및 조언 부탁드립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방법은 많습니다. 다만 스킬이 필요할 뿐이죠~ 술 먹는척하고 버리시면 되요~ 검색하면 방법 여러 개 나오니깐 몇가지 준비하고 하면 되요~ 전 그렇게 피한다는..ㅋㅋ
  • 술 버리시면 안되요.. 다 압니다.. 예의있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정말 조금씩 드시구여.. 그럴 분위기조차 아니라면 술을 정말 못마시고 취해서 힘들어하는 인상을 심어주시면 다음부터는 주위에서 먹지마라고 하실거에요..
  • @느린소나무
    222 한두잔마시고 피곤해하고 힘들어하는척 과장해서 연기하다가 술취한척하고 그러면 첫인상 제대로남기실듯요
  • @살벌한 옻나무
    333 마셧으면 다음 날도 엄살 좀 떨어주세요 :)
  • @느린소나무
    444 한두잔마시고 엎드려자세요
  • 다른 곳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저희팀은 못 먹는다고 하면 절대 술 권하지 않습니다
  • 상사가 어떤 사람이냐 따라 갈리겠네요..
    저도 술 잘 못하는데 못먹는다고 해도 먹이면 그냥 먹고 나중에 토하는방식으로 하네요

    남잔데 만약 계속 안드시면 꼰대기업이라면 사회성없다는 소리도 나오곤 합디다..
  • 걍 한잔 마시고 뻗으면 됨
  • 2018.6.13 04:19
    여명 한병 쭉 들이키면 술도 쭉 들이켜지던데 ㅋㅋㅋ
제목 글쓴이 날짜
졸업생/직장인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빗자루 2018.09.18
직장인 연애1 ㅋㅋㅋㅎㅎㅎ 2018.04.01
직장인 여러분들 다들 어디에 계신가요?7 푸른목욕 2017.10.14
직장인 여러분 암보험 드셨나요?5 태연한 자운영 2016.10.31
직장인 선배님들께 질문있습니다14 노골적인눈측백 2016.01.06
직장인 선배님들 회사 고민입니다17 해설위원신문지 2015.12.11
직장인 선배님들 질문있습니다2 해낼수있다 2016.07.01
직장인 선배님들 병가 써보신 분 있으신가요???9 처절한 주걱비비추 2016.06.28
직장인 선배님들 공부만 하는것과 일만하는건 많이 다르죠?1 아무도아니다 2017.06.27
직장인 분들 자금운용 어떻게 하세요?3 재수없는 솔붓꽃 2018.04.16
직장인 봉사동아리? / 직장인 취미활동?2 오잉또잉오잉또잉 2017.03.19
직장인 마이러버9 털많은 떡신갈나무 2018.05.18
직장인 다이어리 추천 부탁드려요8 꿈꾸는공돌이 2018.06.22
직장인 남성분들 지갑뭐쓰시나요18 코코팜먹고싶은데 2019.06.16
직장인 그림 배우고싶은데요5 쿠엔틴_타란티노 2017.03.05
직장인 5년차를 향해가며 드는 고민인데요12 착한 물매화 2017.10.10
직장인 1년차의 끄적끄적...20 잉여로운 참나물 2018.02.25
직장을가지고난 뒤에 생기는 버릇9 ㅎㄱㄱ이층 2015.04.07
직장을 가지고 친구들과 모일때...8 평범한20대 2015.04.02
직장에서 이직 공부 질문4 건방진 동부 2016.07.25
직장에 해외 유학 갔다온다고 휴직할 수 없죠?7 안일한 조 2016.04.01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