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이석기의원 사건과 관련하여 중운위에서 논의하여 결정된 총학생회의 입장입니다.

45대총학생회2013.09.13 21:04조회 수 2352추천 수 2댓글 18

    164...133
    • 글자 크기
통합진보당 이석기 국회의원에 대한 ‘내란음모’ 혐의로 압수수색이 있었던 지난 8월 28일 이후 보름여 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이석기 의원을 비롯한 관련자에 대한 압수수색 등이 진행되었고, 이석기 의원은 9월 4일 국회에서 체포동의안이 가결되었고, 당일 밤 연행되었습니다. 다음날인 5일 구속되어 국정원의 조사가 오늘(13일)까지 진행되었고, 오늘 수원지방검찰청으로 송치되어 수사가 계속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오늘부터 수사를 진행하는 검찰은 공정하고 불편부당하게, 적법한 절차에 따라서 수사를 진행해서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2013년 9월 13일. 부산대학교 중앙운영위

(참고로 9월 11일 중앙운영위원회에서 논의해서 결정한 입장에 13일까지의 진행사항을 덧붙인 내용입니다)
    • 글자 크기
[레알피누] 총학차원에서 남학생 휴게실 설치를 강력히 주장해주세요 (by 커트코베인) [레알피누] 예비군버스 신청 링크 (by 총학생회복지위원회)

댓글 달기

  • 175...49 2013.9.13 21:13
    이석기 의원의 비협조적인 수사태도에 대한 코멘트도 해주시죠

    플랑이나 유인물 배포계획은 없나요?
  • 175...182 2013.9.13 21:25
    ㅋㅋㅋㅋ뉴스기사 그냥 복붙?
  • @이중잣대아웃
    164...111 2013.9.16 10:02
    11일 중앙운영위에서 다양한 논의가 있었고,
    입장을 밝히는데 있어서는
    모두가 합의하는 내용 - 공정한 수사, 진실을 밝힐것 - 으로 하는 것에 대한 내용과

    최근에 사건이 진행되어온 과정을 앞부분에 추가한 것입니다.
  • 175...182 2013.9.13 21:27
    따라서 오늘부터 수사를 받는 이석기는 솔직하고 거짓없게
    비협조적인 태도를 버리고 수사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이거아님?ㅋㅋ
  • 175...182 2013.9.13 21:28
    국정원 사건이랑 대하는 태도가 너무 다르구려
    내 아이디값 하시네
    북끄럽다 통학생회
  • 110...187 2013.9.13 22:28
    뉴스기사 복붙해서 읽는줄알앗네요
  • 110...148 2013.9.13 22:32
    이석기 의원도 처음에 자기가 한말 처럼 적극적으로 수사에 임해야 합니다. 만약 중요한 반증이 있다면 그걸 제시하세요. 그럼 이석기 의원이 풀려나는데 일조할테니까요.
  • 211...83 2013.9.14 00:23
    뭔 자꾸 말같잖은 소리를 자꾸 하세요
    이석기 뿐만아니라 종북빨갱이가 판을 치고다니는 현 상황에 대해서 시국선언을 하라는데
    진짜 학생들 존나 개무시하네 시발 ㅋㅋ
  • 211...83 2013.9.14 00:23
    그렇게 당당하면 학생들 대상으로 투표라도하던가
  • 203...105 2013.9.14 01:30
    결국 나는 통진당 편들겠당께! 이거네 노답
  • 223...243 2013.9.14 11:02
    머리가 안돌아가는건지 듣기 싫어서 무시하는건지. 둘 다 문제지만 후자가 훨씬 심각하네요. 학생들이 원하고 계속 말해왔던 요구사항이 뭔지 모르시나요? 이해를 할 시도조차 안하시는건가요? 참 답답합니다
  • 222...91 2013.9.14 11:57
    캬 클라스 보소 ㅋㅋㅋㅋㅋㅋ
    느그들의 우상 이석기를 비판하지 못하제잉, 암 그러체잉.
  • 114...103 2013.9.14 13:03
    학생회는 왜 학생들 의견 수렴 안하고 정치적으로 움직이나요?

    정치적 색깔 또한 투표 해야한다고 봅니다.

    학생회의 정치적 움직임은 즉 부산대 학생의 전체를 대표하는 것인데..

    전통적으로 진보성향으로만 움직였죠. 왜 부산대 학생들은 전부 진보성향인 양 대변하는 '척' 합니까?

    사실 부산대 포함 학교 학생회에서 정치적 색깔 가지고 떠드는 꼴 보기 싫어하는 1ㅅ 입니다.

    투표 하세요. 학생들이 원하는 걸 하세요. 학생들이 보수주의 색이 강하면 보수단체로 움직이고,

    학생들이 진보를 원하면 진보로, 학생들이 중도를 지키고자 한다면 그렇게 움직이세요.

    공개투표로 하시고, 투명하게 움직이세요.
  • 42...146 2013.9.14 17:05
    갈수록 막장이네요.
  • 175...202 2013.9.15 01:59
    이석기 나온 대학교 외대총학도 이제서야 이석기 수사좀 성실하게 받으라고 성명서냈는데 우리학교멋지다 굳은심지 기분좋다 딱좋다ㅇㅇ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이 아닐까요?
  • 223...66 2013.9.15 12:44
    뭔소리야
  • 110...205 2013.9.16 17:35
    조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생회에 시국선언관련 마지막 메시지보냅니다.18 BigBangTheory 2013.09.07
학생회와의대화 지금 총학에 들어가있는 1학년 후배님들^^18 파나소닉 2016.05.12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그거시알고싶다] 마지막, 스폰지북=주몽, 그리고 거짓말18 그거시알고싶다 2016.01.16
학생회와의대화 도서관 사건 피해자입니다18 위베어베어스 2018.01.12
학생회와의대화 .18 아이케켄 2015.11.21
학생회와의대화 [기호2번 Pride iN U(프인유)] 포스터 및 공약 리플렛18 프라이드인유선본 2016.11.1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물리학과 학생회장입니다(중도앞O.T.사건관련하여 사과문올립니다.)18 숭어 2016.02.19
학생회와의대화 축제비용과 관련해서 총학에게 바라는 것.18 E|ectron 2019.05.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생회에 긴급 요청드립니다.18 hopeful 2015.12.05
총학생회 "스팜" 학우분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18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9.0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경성대학교 총학생회의 주차 복지혜택이 부럽다.18 손창영 2015.12.3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학내복지사안보다 세월호가 중요한 총학생회18 깅강 2016.04.0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부산대학교의 총학생회 인가요.. 한대련의 총학생회 인가요...18 살살용v 2013.03.22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 기호 2번<위잉위잉>선본 공약과 리플렛입니다.18 위잉위잉선거운동본부 2017.11.14
총학생회 edition 학우분의 학생회비 납부에 대한 의견에 답변 드립니다.18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8.2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은 왜?18 경영09이승윤 2014.09.22
학생회와의대화 단지 입결이 높다고 명문대는 아니다.18 연어초밥 2016.10.28
총학생회 금지곡 페스타에 참가하세요!18 헤이브라더총학생회 2016.09.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차원에서 남학생 휴게실 설치를 강력히 주장해주세요18 커트코베인 2013.09.13
총학생회 이석기의원 사건과 관련하여 중운위에서 논의하여 결정된 총학생회의 입장입니다.18 45대총학생회 2013.09.13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