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부산대학교'님의 질문에 대답을 해주세요

zhtyt2014.09.10 01:48조회 수 1649추천 수 1댓글 17

    175...183
    • 글자 크기

매번 묻는 얘기지만, 특별법 제정을 요구하면서 부산대학교 총학생회 이름을 거는 이유가 뭡니까?
총학생회 이름을 걸고 특별법 제정을 요구하는 게 학생회의 역할에 포함됩니까?


라는 질문에 대답이 왜 만날 안달리나요


대답한번 듣고싶어요

    • 글자 크기
정례회의-남자휴게실, 자전거거치대 등 논의 (by 레디액션총학생회) [레알피누] 총학생회에게 : 축제관련 (by 나는중립이다)

댓글 달기

  • 221...214 2014.9.10 02:49

    학생회 레디액션총학생회 14-09-03 4~5월에 진행한 세월호 추모의 연장선 상입니다. 노란 리본 달고 그때 잠시 슬퍼한 것으로 끝내는 것이 아닌, 실질적으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 만드는 활동 입니다. 특별법 제정은 대학생의 권리와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는데에 필수적인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하셨는데 저는 머리가나빠서 대학생의권리는잘 이해가안되고 추모의 취지는좋지만 부산대학교학생이름을건 추모연장도 독단적인 행동같네요 취지는좋지만 너무 한쪽으로치우친건 아닌지

    혹시 총학에서 댓글달수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궁금했던거있는데 저도 글하나만 남길께요

    예전 고발프로그램에서 대학교연예인섭외비에대해 방영한적있는데요 연예인섭외하면 그비용의 몇퍼센트를 다시돌려받는게

    있더라고 하더라고요 혹시 설마 우리대학도 그러는건 아니죠?

  • 223...192 2014.9.10 09:42
    학우들 의견수렴도 없이 독단적으로 -_-
  • 175...251 2014.9.10 11:13
    무슨 마이피누에 질문 팀이 있는거임ㅋㅋ?
    따로 물어보면 되는거지 뭐 서로 친목질 하고 아는 사이가 아..아니 서로 아는사이인가 ㄷㄷ
  • @유통불량
    zhtyt글쓴이
    175...183 2014.9.10 11:45
    뭔 소립니까
  • @유통불량
    117...38 2014.9.10 13:08
    세 번 물어봤는데 대답 안해줌
  • @유통불량
    203...94 2014.9.11 00:33
    지들이 여기에 맨날읽고 답변한다그랬는데 뭔소리 학생회관계자신가
  • 115...27 2014.9.10 12:11

    차라리 특별법 반대한다고 하세요. 비겁하게 중립운운하면서 하지말라고 하는게 말인지 방귀인지 모르겠네요. 박근혜님은 자갈치시장 갈 시간은 있으면서 유가족은 왜 안만나나? 그게 중립인가? 일국의 대통령이?

  • @하늘이좋다
    117...38 2014.9.10 13:09
    중립 운운한 적 없고 특별법 반대하는 거 맞음
    그래서 따지는 건데요.
    학생회의 역할에도 없는 활동 하지 말았으면 하는데요.
  • @하늘이좋다
    117...38 2014.9.10 13:14
    총학생회장이 특별법 찬성하든 말든 뭐라 할 생각 없고 활동 하는 것도 상관 않겠는데 총학생회 이름은 걸지 말라는 소립니다.
    한대련 이름 걸고 하면 말리지도 않음.
  • 115...27 2014.9.10 12:18

    말마따 세월호 사안이 정치적 사안인가? 사고의 시작부터 구조과정까지 의문투성이니 진상규명 철저히 하라는 것이 그렇게 불합리하고 국론을 분열할 사안인가?(의사자지정 특례입학은 유가족 특별법이 아님을 분명히 해둔다)

    이 문제를 정치적 문제로 비화한것은 누구인가? 누가 진영논리로 국론을 분열하고 거짓 마타도어로 선동했는가? 자명하게도 새누리당을 필두로 한 소위 애국보수들 아닌가?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13870
    세월호 참사에도 2분기 외식-숙박비 지출 증가
    주요 기간산업의 국제경쟁력 약화가 경제침체 주범

    세월호로 발목잡힌다던 민생경제,
    대통령과 새누리당이 말하던 민생경제는 누구의 민생이었는지 여실히 드러나는 대목이다.

    제발 정치적으로 악용하지말고 제대로 진상규명하라.

  • @하늘이좋다
    223...192 2014.9.10 12:23
    입법과 관련된 문제가 정치적이 아닐수가 있나요?
  • @오프로드
    115...27 2014.9.10 12:27
    이토록 정치적으로 격화될 사안인가? 로 수정하지요
  • @하늘이좋다
    117...38 2014.9.10 13:11
    그럼 학생회 이름 걸지 말고 한대련 이름 걸고 하라고요.
    학생회는 특별법 통과시키는 거랑 뭔 상관입니까?
  • 113...164 2014.9.10 22:29
    총학에서는 이글 안보인답니다.
  • 164...54 2014.9.11 08:42
    (안녕하십니까 총학생회장 이승백 입니다.세월호 추모의 연장선..... 간추려서. 전 박근혜씨 ㅈ되게 하려고 학생회장 된겁니다...) 여러문 무식한 우리가 학생회장의 뜻을 잘 모르는 겁니다. 반성합니다.
  • 이글이 안보이는 병
  • 넵! 답변 참고해 주세요 ㅎㅎ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은 정말로 이번 조국 사태를 방관할 겁니까?13 Qpwodk75 2019.08.21
학생회와의대화 ● 총학생회에 고함 ●12 *금정산호랑이 2019.08.23
학생회와의대화 학생회는 조국딸에관하여 촛불을 들어주세요 IlllllI 2019.08.2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차원에서 남학생 휴게실 설치를 강력히 주장해주세요18 커트코베인 2013.09.13
총학생회 이석기의원 사건과 관련하여 중운위에서 논의하여 결정된 총학생회의 입장입니다.18 45대총학생회 2013.09.13
총학생회 국립대학 연합대학 정책에 대한 총학생회의 긴급 제안 (글번호 2140 ~ 2144 에 대하여)18 헤이브라더총학생회 2016.07.2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은 학생들의 말을 여기서만 듣는건지..18 아욱국 2012.02.28
총학생회 정례회의-남자휴게실, 자전거거치대 등 논의17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2.2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부산대학교'님의 질문에 대답을 해주세요17 zhtyt 2014.09.1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생회에게 : 축제관련17 나는중립이다 2013.03.27
학생회와의대화 14년도 총학생회장이자 15년도 총학 집행위원장 했던 이승백씨 대자보 가관이네요17 역시는역시군 2017.09.13
학생회와의대화 [기호3번 파워업! 선거운동본부] 강민아의 7시간.17 파워업선본 2016.11.22
총학생회 2016 대동제 주막 & 부스 신청하세요 ! (수정)17 헤이브라더총학생회 2016.04.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의 국정교과서 반대 활동에 대해17 므라라아 2015.10.26
학생회와의대화 인대 회장님 및 전 특별조사팀분들께17 ㅇㅈㅇㅅㄹㅎ 2018.11.0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왜 다들 심각성을 못느끼지?17 사랑이필요해 2013.03.20
총학생회 총학생회 입장문입니다.17 위잉위잉 2018.09.3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짧은 의견.17 실향민 2015.12.02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학생회비 미납자 명단 파악해서 각 학과로 넘긴다는게 사실인가요?17 키위 2014.06.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대학생문제는 결국 힘을 모아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17 하늘이좋다 2014.02.13
총학생회 9기 한대련 의장을 준비하고 있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김나래 총학생회장 과의 만남>에 학우 여러분을 초청합니다.17 45대총학생회 2013.03.29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레알피누/수정] 총학생회 회장님 더이상 묵과하시면 안됩니다.17 노사모 2013.03.12
총학생회 연속휴학학기 제한 폐지!!-공약이행17 기미눼:) 2012.08.30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