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와의대화

[부산대학교 제51대 총학생회장단 선거 정책토론회 실시 공고]

이원재2018.11.19 00:58조회 수 294댓글 0

    164...109
  • 1
    • 글자 크기

「부산대학교 총학생회칙」 제 7장과 「선거시행세칙」과 「제51대 총학생회장단 선거운동규칙」 제15조에 따라
부산대학교 제51대 총학생회장단 선거 정책토론회 실시를 공고합니다.

 

--------------------------------------------------------------------------------------------------

 
 
- 수정 공고 -
대회의실 장소가 잘못 기입되어 수정하여 재공고합니다.

학우분들께서는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혼란을 야기하여 죄송합니다.

정책토론회 공고 수정001.jpg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총학생회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에 관한 총학생회 경과브리핑]6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6
학생회와의대화 너무 친정부적이내 ㅋㅋ4 IlllllI 2019.08.26
학생회와의대화 문재인 임기 끝나면 촛불에 불 붙일듯2 ㅇㅈㅇㅅㄹㅎ 2019.08.26
학생회와의대화 hs님 글 보고 생각났는데 의전원 전체학생대표자총회 어떻게 됐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itsyourPNU 2019.08.26
총학생회 [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 대응에 관련된 학생총투표 관련 휴학생 권리획득에 대한 공고 ]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6
총학생회 [ 민족효원 대의원총회 의결사항 공고 및 학생총투표 임시시행세칙 제정 공포 ]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6
학생회와의대화 근데 지금 총학이 촛불 주도하는 거 맞아요?3 ㅇㅈㅇㅅㄹㅎ 2019.08.25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여러분의 의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5 hs공원 2019.08.25
총학생회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에 관한 총학생회 경과브리핑]1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5
학생회와의대화 학교에서 조사안한다고 기사떴는데 정말인가요1 미스타리 2019.08.25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부산대학생들의 촛불추진위 이재영입니다.2 하얀히아신스 2019.08.25
총학생회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에 대한 효원인 공론의 장 발언록]10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5
총학생회 [민족효원 대의원총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4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5
학생회와의대화 ●"공론의 장"에서의 내용. 공개해주세요●4 *금정산호랑이 2019.08.24
학생회와의대화 조심히, 소심히 글을 써봅니다.21 hs공원 2019.08.24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칙 개정안 신설 중 학생총회에서 총학생회 탄핵을 건의할 수 있다고 합니다.4 ㅇㅈㅇㅅㄹㅎ 2019.08.23
총학생회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에 대한 효원인 공론의 장]12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3
학생회와의대화 학교 욕좀 그만 먹게 해주세요11 rmdwjd 2019.08.23
학생회와의대화 그냥 하차하세요.6 고기엔소주지요 2019.08.23
학생회와의대화 이거보고도 드는 생각없습니까?4 파릇한할미꽃 2019.08.23
첨부 (1)
정책토론회 공고 수정001.jpg
177.7KB / Downloa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