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비긴어게인X메가박스 부산대점>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2019.07.19 14:17조회 수 709댓글 1

    39...18
  • 3
    • 글자 크기

1563513258052.png : <비긴어게인X메가박스 부산대점>1563513256366.png : <비긴어게인X메가박스 부산대점>1563513254682.png : <비긴어게인X메가박스 부산대점>

안녕하십니까,

부산대학교 제 51대 총학생회 '비긴어게인' 문화기획국 입니다!

 

 방학 때도, 2학기도 '메가박스 부산대점'과의 제휴는 계속 이어진다! 그래서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 '메가박스 부산대점' 선호지점 등록하고 스타벅스 커피랑 초대권 받자!

 

❣스타벅스 커피 받는 방법

1. 메가박스 앱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한다.

2. 부산대점을 선호지점으로 등록한다.

3. 앱 알람을 켜두고 푸시알람이 오길 기다린다.

4. 푸시알람이 온 화면을 캡쳐해서 메가박스로 가 커피를 받는다! (☕26일부터 커피 수령이 가능합니다.)

 

❣푸시알림을 못받았어도 선호지점 등록 화면 인증하면 커피 증정 가능!

 

❣메가박스 초대권(1인 2매) 받는 방법

1. 메가박스 앱 깔고 부산대점을 선호지점으로 등록한다.

2. 화면을 캡쳐해서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로 단다! (전화번호 꼭 남겨주세요!)

😊 캡쳐한 화면을 댓글로 달아야하는 특성상 꼭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

3. 추첨을 통해 초대권 1인 2매를 증정합니다! (개별 문자메세지를 통해 핀번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초대권 이벤트 응모기간

7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자세한 방법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본 이벤트는 커피와 초대권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선착순 커피 증정 이벤트이며 소진시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상 이벤트 종료 후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

❣이벤트 진행 방식 변경 안내❣

댓글에 사진을 함께 올리는 것이 불가능한 관계로 '성함/전화번호/메가박스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3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이벤트 진행 방식 변경 안내❣
    댓글에 사진을 함께 올리는 것이 불가능한 관계로 '성함/전화번호/메가박스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길바닥 홍보 전단지 관련.2 음유시인 2019.10.19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축제 고등학생 출입금지 시켜주세요4 그니그니근 2019.10.16
총학생회 [제 2차 효원인 공론의 장 논의 결과 공지]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31
학생회와의대화 단체행동의 형식이라니....2 ㅇㅈㅇㅅㄹㅎ 2019.08.30
학생회와의대화 단체행동은 집회를 포함하여야 합니다1 캠퍼스노트 2019.08.30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분들에게1 쿠헬헬헐 2019.08.30
총학생회 [ 제2차 효원인 공론의 장 ]7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30
총학생회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 대응에 관련된 학생총투표 개표 결과 공고]7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9
학생회와의대화 최근의 논란과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것에 대하여4 알카트라즈 2019.08.29
학생회와의대화 보수 잘못에는 날치기로 속전속결1 IlllllI 2019.08.29
학생회와의대화 총학 도대체 하는 게 뭐냐 촛불도 대자보도 일반 학생이 주도하는데? ㅋㅋㅋ ㅇㅈㅇㅅㄹㅎ 2019.08.29
학생회와의대화 "그 학생 또한 우리 학교의 재학생입니다." - 총학생회장(조한수)4 지나가던나그네이올시다 2019.08.29
학생회와의대화 찬성 가면 또 공론의 장 연다하네 ㅋㅋ 귀 닫는 거 봐라 걍 내려올 준비 슬 하자13 ㅇㅈㅇㅅㄹㅎ 2019.08.28
학생회와의대화 이번 집회투표사태를 보아하니 총학은 탄핵의 절차를 밟아야 할 듯4 CON 2019.08.28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학생 총투표 대학원생은 왜 빼나여7 CON 2019.08.28
학생회와의대화 불의에 항거하는 데에2 연대행정 2019.08.28
학생회와의대화 이철순 여성단체 집회는5 IlllllI 2019.08.28
학생회와의대화 당장 오늘 18시 촛불 집회인데 투표까지 끌고가는 거 봐라 짠하다2 ㅇㅈㅇㅅㄹㅎ 2019.08.28
총학생회 <학우분들의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24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8
총학생회 [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 대응에 관련된 학생총투표 개표 장소와 일시 공고 ]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8
총학생회 [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 대응에 관련된 학생총투표 개표참관위원 모집 공고]5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8
총학생회 [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자녀 의혹 대응에 관련된 학생총투표 안건해설]1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8.28
첨부 (3)
1563513258052.png
290.8KB / Download 0
1563513256366.png
116.2KB / Download 0
1563513254682.png
443.7KB / Downloa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