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

웅비관 올라가시는 학우분들 주의해주세요~!!

45대총학생회2013.09.13 00:00조회 수 3632추천 수 24댓글 19

    39...65
  • 2
    • 글자 크기
image.jpg : 웅비관 올라가시는 학우분들 조심하세요~!!image.jpg : 웅비관 올라가시는 학우분들 조심하세요~!!학내를 다니다가 웅비관 쪽을 가게 되었는데 가로등이 다 꺼져있어서 밤 늦게 올라가는 학우분들이 불편하고 위험할 것 같아서 일단 임시방편으로 총학생회에 있는 조명등을 설치하였습니다. 이후 학교에 연락을 취하였으나 인적이 드물기도 하고 밤이 늦었으니 혹여나 웅비관 쪽으로 가시는 학우분들은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2
    • 글자 크기
투표현황보고 든 생각인데 (by 비수리)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by 효원IN)

댓글 달기

  • 39...65 2013.9.13 00:05
    안전을 위해 기숙사 출입시간인 1시까지 조명등을 설치해놓도록 하겠습니다~
  • 110...242 2013.9.13 00:08
    이글이 왜 비추천인지...
  • @난소중하니까
    그러게요

    잘한일에도 왜 비추천이 달리는지 총학스스로 돌아봐야 할거다.

    라고 생각하실수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만

    총학이 나름의 역할을 하는데에 대해서는 인정. 해줄 필요도 있지않을까요
  • @고생대암모나이트
    110...242 2013.9.13 00:33
    실수이길 바랄뿐입니다
  • 1...87 2013.9.13 00:15
    이건 왜 비추천이지 진짜 ㅋㅋ
  • 110...148 2013.9.13 00:57
    앞으로는 내치에 신경쓰는 총학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추천드렸습니다.
  • 42...228 2013.9.13 01:26
    이런 글은 추천입니다.
  • 182...192 2013.9.13 01:32

    이게 왜 비추천입니까? 신기한 사람이네...누군지는 몰라도...

     

    여튼 이부분에 대해서 발빠른 조치 감사드립니다.

  • 1...40 2013.9.13 02:20
    진리관 학우도 생각해주세요 ㅠㅠ 남자지만 무서움
  • 42...146 2013.9.13 04:07
    학생 복지 좋습니다
  • 이런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좀 정치적인거 마음에 들진 않는데 그래도 학생회라고 없는시간 쪼개서 활동하고, 학생편의위해서 봉사하는 모습은 응원해드리고 싶네요
  • 121...161 2013.9.13 10:36
    비추하지는 않았는데... 비추 한 이유는 알겠네요
    저걸 굳이 이렇게 올릴필요가 있나싶네요
    저렇게 설치 후 학교측에 연락했으면 거기에서 이미 역할은 끝난거 아닌가요?
    이건 자기들이 좋은 일 했고 거기에 대해 생색을 내는 듯한 행위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총학에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굳이 이렇게 글을 게시할 필요까지는 없었던 작업 아닐까요?

    물론 잘한 일입니다. 저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근데... 뭔가 생색내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리고 일종의 이미지 쇄신을 위한 게시물 같애서... 그러면서도 이석기에 관한 활동은 계속 유지하고
    그에 대한 해명은 하지 않는다는게 마음에 걸려서... 거북스럽네요

    일부러 이렇게 게시물을 올린거라는 생각이....

    생각해보면 학교가 몇십년을 존재했는데 그동안 이렇게 소품들이 고장나고 자잘한 사고 한번 없었을까요... 그런일들을 총학이나 일반학생회에서 임시로 해결한 일이 한번도 없었을까요... 왜 굳이 지금와서 이렇게 이런행동을 알아달라는 듯한 게시물을 올리는걸까요...
    그래서 비추 먹은 듯하네요
  • @혼전순결남
    182...192 2013.9.13 11:43

    제가 순찰돈다 할때도 비추 몇개 달렸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걸 생색내기라고 생각하나봐요...근데 이런건 알려야합니다. 알려서 이러한 사항이 진행되고 있고, 그들이 일을 진행하고 있다는걸 최대한 많은 학우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보안이라는거 자체가 일의 진행상황을 안전을 느껴야 할 사람들에게 알리는게 최우선 사항이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되찾게 하는게 경비업의 첫걸음입니다.

     

    경비는 NSA도 아니고 국정원도 아닙니다, 남이 모르게 무언가 일을 하는건 쓰레기를 치운다던가 낙엽을 쓸고 하는것입니다. 보안은 그런 봉사와는 개념자체가 다릅니다.

  • @혼전순결남
    110...13 2013.9.13 16:46
    한걸 했다고 해도 욕하고
    그냥 싫으면 색안경끼고 다 싫게 보는 군요

    세상에 당연한게 어딧습니까?
  • 164...177 2013.9.13 12:01
    잘한건 잘했다고 칭찬하고 못한걸 까야죠 이건 뭐 분별없이 선비추의 결과인듯.
  • 113...77 2013.9.13 14:00
    총학생회 여러분 잘하셨습니다. 잘한건 잘했다고 칭찬좀 해줍시다. 추천드립니다.
  • 164...81 2013.9.13 17:21
    여기에 비추 주는 건 뭐냐
  • 112...7 2013.9.13 18:13
    추천도 비추천도 안 했지만 댓글들과 다르게 생각해서 글을 남깁니다 왜 비추천을 하는지 이해가 안 가나요? 잘 한건 잘 했다고 하자구요? 지금 국정원 대선 관련 사건, 이석기 내란 음모 관련 이 2개가 핫 이슈죠? 그리고 민주당 측에서는 국정원 대선 관련 사건을 강하게 나가고 있구요
    민주당 입장에서 봅시다 박대통령이 다른 정책 추진하는데 그거 잘 했다고 합시다 그러면서 박대통령이 국정원은 쌩까고 그 이야기를 계속 한다면 민주당에서 가만히 있겠나요? 그저 아 그거 잘 했네하고 긍정적 논평을 내놓겠습니까? 물타기 한다고 국정원 사건 은폐하려 한다고 말들이 많겠죠
    최소한 지금 이 게시판에 어떤 주제의 글이 더 많은데 총학은 어떤 글들을 쓰고 있는지 살펴보면 비추천 받는 이유는 어느정도 나오지 않나요?
  • 218...36 2013.9.14 01:01
    오래간만에 뭔가 잘한 것 같습니다. 좋네요.~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동연 문제로 그렇게까지 엄살 부릴 이유가 있나요?? 사신 2019.12.06
총학생회 [동아리연합회장단 선거 관련 제소에 관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결정문]2 중앙선거관리위원회(2019) 2019.12.06
총학생회 [부산대학교 총학생회 비긴어게인 사과문]20 제51대총학생회비긴어게인 2019.05.17
총학생회 안녕하세요. 총학생회장 이승백입니다.20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8.23
학생회와의대화 1시간 후 시작이네요. 후보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20 qqqwwweeefff 2019.11.10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 없는것도 나쁘진 않아요20 파리지옥 2018.11.21
학생회와의대화 원투스텝 선거운동본부 정후보 철학과 11학번 조원구입니다.20 원투스탭선본 2016.11.23
학생회와의대화 경영대 대리투표와 관련한 총학생회의 입장입니다.20 으랏차차총학생회 2015.11.27
총학생회 깨알같은 공약이행^^;20 기미눼:) 2012.08.08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이정훈씨? 참 요새 이 게시판 보고 있자니 쩝20 후루룩쩝 2014.09.15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경제통상대 날치기쩌네 ㅋㅋㅋ20 12341264 2013.03.20
총학생회 [레알피누] 부산대학교 총학생회 징계공고에 따른 2015년도 총학생회 및 2016년도 총학생회 영상사과문20 프라이드인유 2017.09.0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치졸하네요20 지금나를바보로아는거야 2014.08.27
학생회와의대화 Sns사찰 사실에 대한 대숲글있네요?20 포에부스 2016.11.26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은 중립을 지켜라?19 ㅋㅋㅋㅋ에이 2016.09.22
학생권익보호위원회 특별팀의 입장문입니다.19 조한수 2018.10.14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에 사드배치 관련하여 묻고싶습니다19 파나소닉 2016.07.13
총학생회 2018 하반기 대의원총회 주요의결결과 보고19 위잉위잉 2018.09.17
학생회와의대화 투표현황보고 든 생각인데19 비수리 2016.11.29
총학생회 웅비관 올라가시는 학우분들 주의해주세요~!!19 45대총학생회 2013.09.13
학생회와의대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9 효원IN 2018.12.30
학생회와의대화 .19 이성갑 2016.06.19
첨부 (2)
image.jpg
340.5KB / Download 12
image.jpg
528.1KB / Download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