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 인원들 마이피누 아이디 알려쥬세요.

아이케켄2015.12.03 20:40조회 수 1634추천 수 7댓글 15

    223...180
    • 글자 크기
조직적인 선거 개입인지 아닌지 한번 알고싶어요.
총학은 선거 시에 중립지켜야 하는거잖아요.
국정원도 국민들이 청문회를 통해서 밝혔듯이 우리 총학도 한번 밝혀봤으면 해요.
    • 글자 크기
서울대처럼 사이비종교집단이 조직적으로 학생회를 장악하는게 아니어야 할텐데....... (by ㅁㄴㅇㄹasdf) [레알피누] 어제 부대신문보고 글씁니다, 가관이더군요 (by 아라비안나이트)

댓글 달기

  • 117...116 2015.12.3 20:48
    이런 질문이 이해가 안가는게
    총학측에서 마이피누에 댓글을 단다고 칩시다
    아이디 공개를 하면 이 게시판에 활동하고 있는 닉을 그 명단에 포함시키겠어요?? 탈퇴해서 재가입하거나 닉변경해서 포함시키겠죠... 순진하신건지 멍청하신건지
  • @깅강
    아이케켄글쓴이
    223...180 2015.12.3 22:19
    왜 그렇게 흥분하세요.....? 누가 보면 총학에서 나온줄 알겠어요.......
  • @아이케켄
    180...216 2015.12.3 22:22
    본인이 이렇게 주장하므로 인해 총학에서 이미 세탁을 거친 아이디를 공개하면 오히려 전혀 선거에 개입하지 않았다는 좋은 증거가 될 수 있다는걸 왜 모르시는지요..
  • @깅강
    아이케켄글쓴이
    223...180 2015.12.3 22:24
    총학에서 벌써 그렇게 했어요?? ㅋㅋㅋㅋㅋ 총학 돌아가는 이야기 재밋네요 ㅋㅋㅋㅋㅋ 종종 들려주세여
  • @아이케켄
    180...216 2015.12.3 22:29
    그 쪽에서는 어떤 준비를 하고있나요?
  • @깅강
    아이케켄글쓴이
    223...180 2015.12.3 22:32
    뭐 하는데 준비를 해요?? ㅋㅋㅋㅋㅋ 총학에서는 준비 많이들 하고 계신가봐요 ㅋㅋㅋ 아 현수막 걸려고 그러시는 거규나 ㅋㅋㅋㅋ 근데 총학에서 현수막 공장 차리면 원가도 절감되고 좋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항상 그런 생각햇는데....
  • @아이케켄
    180...216 2015.12.3 22:36
    저를 총학으로 몰아가는 그쪽은 어떤 소속인가 싶어서요 ㅎ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동물학대 법안을 찬성하는건 제가 동물이라서 그런게 아닙니다
    괜히 어쭙잖은 물타기 그만하시고 열심히 댓글알바 하세요!
  • @깅강
    아이케켄글쓴이
    223...180 2015.12.3 22:39
    감정을 다스리지 못 하는게 동물이죠. 안 그래요? 위에서 보셨듯이 ㅋㅋㅋㅋㅋ
  • @깅강
    39...96 2015.12.3 22:53
    총학은 당당해서 그런 세탁따위 하지 않더군요 ㅋㅋㅋ
  • @깅강
    220...213 2015.12.3 22:28
    댓글에서 자주 흥분하는 경향이 있으시네요.
    멍청하다는 표현이 왜 나오는 건지 참...
  • @思惟
    아이케켄글쓴이
    223...180 2015.12.3 22:30
    괜찮아요... 총학에서 나왓다고 생각하면 이해됩니다. 그쪽도 그렇게 이해 해주세여.
  • @思惟
    180...216 2015.12.3 22:32
    사유님과 대화할 때는 했던 얘기를 여러번 해줘야 해서 약간 격했네요 ㅎ
  • 223...79 2015.12.3 22:15
    그냥 학생회 게시판을 익명이 아닌 실명으로 요구를 하셔야죠. 자신은 숨기면서 .... ㄷㄷ
    치졸합니다. 걍 총학을 싫어하시는거 아시겟는데
  • @반승1
    아이케켄글쓴이
    223...180 2015.12.3 22:23
    선거개입을 알아보기 위한 거라고 얘기했는데...... 총학이 날뛰어도 학생들이 아무런 제재 장치가 없으니 이렇게라도 얘기하는겁니다.
  • 39...44 2015.12.4 09:48
    학우는 익명이고 학생회는 실명으로 하자는 말씀이신가요?????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역시 개돼지들은....1 qqqwwweeefff 2019.09.15
학생회와의대화 헛짓거리 말고 이거에 답 좀 하세요11 qqqwwweeefff 2019.09.16
총학생회 중도 리모델링 관련 공지입니다!15 우리PNU총총:) 2013.07.07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은 어차피 승리합니까?15 파나소닉 2016.10.29
학생회와의대화 오호라오로라가 총학생회장이었네요??15 콩나물콩 2018.10.17
학생회와의대화 이번 총학생회는 역대급 졸렬함을 시전하네요15 작가님 2018.09.3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경통대님이요청하신 시간표입니다.15 반  2013.03.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칼자일스님의 발언에 충격을 금하지못하겠습니다.15 아라비안나이트 2016.01.02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남학생 휴게실 만들어주세요^^15 암기하자 2013.09.10
총학생회 학생회 선거 관련 글(질문 등)은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작성해 주십시오. (중선관위 결정사항)15 45대총학생회 2013.11.14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과 우리가 갑을관계인가요15 치킨은77 2015.12.04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기숙사생 식사 관련!15 흑응산미친개 2015.02.25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성적 정정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총학에서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15 entks50 2016.06.29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장15 작성글보기 2016.11.1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유니브 엑스포 일처리 이게 뭡니까?15 쿨남 2012.09.1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묵묵부답 동문서답15 코사프의구제 2016.01.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부산일보 기사떴네요. 부산대총학 대리투표.15 풍선껌 2015.12.02
총학생회 총학생회 선거 추첨 응모 결과 발표입니다!15 으랏차차총학생회 2015.11.25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경영대는 자체적으로라도 재선거 하나보네요15 니가내가너가네가 2015.12.01
학생회와의대화 서울대처럼 사이비종교집단이 조직적으로 학생회를 장악하는게 아니어야 할텐데.......15 ㅁㄴㅇㄹasdf 2016.12.1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 인원들 마이피누 아이디 알려쥬세요.15 아이케켄 2015.12.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어제 부대신문보고 글씁니다, 가관이더군요15 아라비안나이트 2015.12.09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194다음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