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중도앞에서 OT행사를 진행한 학과들에게 묻습니다

깅강2016.02.16 17:59조회 수 6477추천 수 47댓글 15

    117...208
    • 글자 크기
우선 이 게시판에 글을 쓴 것은 총학생회가 아닌 단과대 학생회에게 묻기 위함이고, 혹시 OT가 총학주관이었다면 총학관계자분들께서도 답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월 16일 오후 2시~3시경부터 중도밖이 매우 소란스러웠습니다. 4층까지 박수소리, 웃음소리가 크게 들려왔으니 2층 3층에 계신 분들은 어땠을지 굳이 말을 안해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종종 이런일이 있기 때문에 참고 넘기려 했으나 끊임없이 소리가 들려왔고, 도대체 뭘하나 싶어 한번 내려가봤습니다
우선 도서관 1층로비부터 2층 자리배석기까지 명찰을 목에 걸고있는 새내기들 여덟명 가량이 계속 왔다갔다 뛰어다녔습니다. 무엇을 하냐고 물어보니 뭘 찾아야한다고 하더군요. 보물찾기같은걸 하는 모양이었나봅니다
도서관 정문 밖으로 나가니 둥글게 원을 그리고 있는 그룹이 2~3그룹정도 있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고 있었고 박수치고 소리지르고 심지어 술게임할때 나오는 문구들도 들렸습니다. 나중에 어떤 새내기는 음악을 틀어놓고 거기에 맞춰서 춤을 추기까지 하더군요. 이게 정말 부산대학교 도서관에서 벌어지고있는일인지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상황설명은 이 정도로만 하고,
여기서 제가 궁금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왜 하필이면 많은 학우들이 공부하고 있는 중앙도서관 앞에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까?
아시다시피 부산대학교는 부산 내에서도 캠퍼스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그만큼 이런행사를 진행할 곳도 많구요. 그 많고 많은 공간중에 하필이면 중앙도서관앞을 오티행사 장소로 선정한 이유를 설명해주시길 바랍니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164...145 2016.2.16 18:28
    인정합니다
  • 110...197 2016.2.16 18:32
    아... 거기뿐만 아니라 각 건물에서 겁나 시끄러웠어요..ㅠㅠ
  • 122...44 2016.2.16 18:32

    http://mypnu.net/ha/11896577
    이거 진위여부 확인가능한가요? 이게 사칭이 아니고 진짜로 단과대표의 글이라면 레알 노답인데;; 컨모 동아리처럼 도서관 안에서 떠들지않고 도서관밖 2미터 앞에서 했으니깐 우린 떳떳합니다 이지랄아님?

  • @샤트라스
    222...143 2016.2.16 22:39
    그정도 거리 떨어지면 흡연도 가능할텐데

    먼 상관인가 싶은듯 ㅋㅋㅋ
  • 117...116 2016.2.16 18:44
    이거는 진짜 분명히 집고넘어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내기들만있었으면 그냥 아직 잘모르니까 이해하려하는데
    선배들도 같이 동반했다는거에서 도대체 무슨생각이었는지 이해가안되네요
    저질러보고 논란안되면 앗싸고 논란되면 죄송합니다라고하면 그만인지
    이런 비슷한 사례가 ( 컨모 동아리) 없으면 몰라도 페북에서까지 퍼지면서 크게 비난받은 사례가있었음에도
    선배들은 진짜 무슨생각이었는지 다시한번 궁금합니다.

    부산대를 만들지 ㅈ ㅣ잡대를 만들지는 학생들 몫인데 진짜

  • 넉터나 잔디밭도 있는데 왜 굳이 중도앞이며
    대학까지와서 술자리도 아니고 추운 계단 근처에서
    인간제로 퀴즈 푸는모습.. 최선이었나요
  • 211...194 2016.2.17 01:23
    오늘 도서관오면서
    아...또 글올라오겠네 생각했는데
    역시나...ㅎ
    새내기들한테 도서관인거 설명도 해주시던데
    소란피우는건 생각안해보셨는지..
  • 이런글이 많이 그리고 자주 올라오는 것을 보며 의식 있는 사람이 많다는 걸 느낍니다 글쓴 분 멋져요ㅋㅋㅋ
  • @소나무야소나무야
    121...177 2016.2.18 23:07
    그에반해 꾸준히 미개한 짓하는 사람들보며 의식없는 사람도 많다는 걸 느끼네요..
  • 180...221 2016.2.18 23:36
    남색 몸통에 빨간소매 과점퍼를 입고있더군요 뒤에는 원자같은거 그러져있고
  • @버뮤다
    39...96 2016.2.19 01:03

    그것은 화학과 과잠입니다. 아마 제가 느끼는게 사실이면 화학과가 문제가 있겠군요.

  • @코사프의구제
    211...205 2016.2.19 01:36
    나노아니에요??
  • @asurada
    39...96 2016.2.19 01:38
    남색 몸통에 빨간 소매에다가 원자가 그려져 있는 것은 15학번의 화학과 과잠이었습니다.
  • @코사프의구제
    두달 전 일이라 댓글을 안 달려 했는데 정확하지 않은 사실을 가지고 글을 쓰셨네요..
  • 39...57 2016.2.19 13:28
    물리학과 학생회장 10학번 고지성입니다.
    학생회&소통 게시판을 통해 답변을 드렸습니다.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마음을 전합니다.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총학생회 학생회소식 이용신청안내 빗자루 2012.01.03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위안부 성명서 문제16 칼자이스 2016.01.08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레알피누/수정]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15 노사모 2013.04.05
학생회와의대화 중도사드대자보관련하여 총학생회에 질문15 파나소닉 2016.08.10
총학생회 사상최초로 부산대학교 밀양 캠퍼스에서 중운위를 진행하였습니다!15 레디액션총학생회 2014.02.12
학생회와의대화 새내기들 어리둥절15 니체 2016.01.13
학생회와의대화 왜 총학 2번이 당선됐나요?15 전거성 2016.11.30
총학생회 중도 리모델링 관련 공지입니다!15 우리PNU총총:) 2013.07.07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은 어차피 승리합니까?15 파나소닉 2016.10.29
학생회와의대화 오호라오로라가 총학생회장이었네요??15 콩나물콩 2018.10.17
학생회와의대화 이번 총학생회는 역대급 졸렬함을 시전하네요15 작가님 2018.09.30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경통대님이요청하신 시간표입니다.15 반  2013.03.21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칼자일스님의 발언에 충격을 금하지못하겠습니다.15 아라비안나이트 2016.01.02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남학생 휴게실 만들어주세요^^15 암기하자 2013.09.10
총학생회 학생회 선거 관련 글(질문 등)은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작성해 주십시오. (중선관위 결정사항)15 45대총학생회 2013.11.14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총학과 우리가 갑을관계인가요15 치킨은77 2015.12.04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기숙사생 식사 관련!15 흑응산미친개 2015.02.25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성적 정정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총학에서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15 entks50 2016.06.29
학생회와의대화 총학생회장15 작성글보기 2016.11.17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유니브 엑스포 일처리 이게 뭡니까?15 쿨남 2012.09.16
학생회와의대화 [레알피누] 묵묵부답 동문서답15 코사프의구제 2016.01.03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05다음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