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 내일 시간표 참 -_-;;
- 2011.08.31. 12:52
- 2381
내일 아침 10:30 수업 이후에 수업이 하나도 없음..
개강날이라 그런가 교수님들이 다 휴강 띄우셨긔...
진짜 행복햇음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야구나 보러 가야겠다 생각햇음 ㅋㅋㅋㅋ
근데... 내일 저녁 7시에 실험 조모임 있다고 필참 하라함.
(여기 참석 안하면 이상한 사람들하고 조를 해야함...)
아!!!!!!!! 진짜 ㅋㅋㅋㅋㅋ 오전 수업하고나면 땡인데 7시까지 뭐하지..
ㅁ나ㅓㅘㅓ올하ㅓ비;ㅏ더가ㅓㅜㅌㅊ파ㅗ뱌ㅕㄱ
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휴강 안했으면 좋겠음.. 더럽게 심심함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00, 1030, 1300, 1430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쿠 ㅋㅋㅋ 수업 빡시네요 ㅋㅋ
그래도...... 공강보단 수업이 나음..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치느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잌ㅋㅋㅋㅋㅋ
그럼 맨날 아침 수업 듣고 땡???
진짜 아침에 일어나기 싫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 10:30 14:30 18:00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c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00 13:00 17:00(100분)ㅠ 근데 시험기간엔 대박인듯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kaMao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네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강 유무 어떻게 확인하나요? 낼 개강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휴강하는수업이 하나도 없어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