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으흐흐흐 항공관담배나무 2011.09.01. 13:19 2607 2 4영역 전자문서의 이해와 활용 박미현 교수님 말투가 특이하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빗자루 11.09.01. 13:40 ㅋㅋ 근데 그 수업 아무나 들을 수 있는건가요? 들을려다가 실컴 대체 과목? 뭐 그런거 같아서 신청안했는데 ㅠㅠ 0 0 빗자루 댓글 내용 복사 ㅋㅋ 근데 그 수업 아무나 들을 수 있는건가요? 들을려다가 실컴 대체 과목? 뭐 그런거 같아서 신청안했는데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항공관담배나무 글쓴이 11.09.05. 03:45 빗자루 4영역은 실컴2 패스해야 들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 0 0 항공관담배나무 댓글 내용 복사 4영역은 실컴2 패스해야 들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항공관담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ㅋㅋ 근데 그 수업 아무나 들을 수 있는건가요?
들을려다가 실컴 대체 과목? 뭐 그런거 같아서
신청안했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