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정정 진지하게 고민중ㅜㅜ
레필리아
- 2011.09.01. 16:05
- 2365
오늘 첫수업 딱 들어갔는데.....
학과에서 마주치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들이 다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설계과목이라서 같은 팀 하면 진짜 ... 하아.................
팀도 자의대로 못짜고 교수님이 성향별로 나눠서 임의로 짜주신다던데...
이거 어쩔.............
제발 같은 팀 안되면 좋겠습니다.
한 분반에 60명인데 피하고 싶은 사람이 5명... 제발 피해라.. ㅜㅜ
덧) 저희과에 MAC 들어 왔어요. 아이폰 어플도 개발할 수 있겠네요 이제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Or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rrr
단순 숫자로는 낮은데 왜이리 느낌이 안좋죠 ㅜㅜㅜ
3명씩 팀이니까 20팀 나오는데...
아마 오늘 개강날이라 맥 쓸려면 줄서야 할듯 ㅋㅋ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 맥... 부러워용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0명중에 5명이면....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할것같음 ㅋㅋㅋㅋ
우앙 맥맥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