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6영역은 두개를 들어야 하나요?? 답좀요

edzg2011.07.29 01:29조회 수 2930댓글 4

    • 글자 크기
교양 1영역이랑 6영역은 두개씩 들어야한다는데 맞나요?? 특히 6영역은 영어관련한과목이랑
다른외국어 하나 들어야된다던데
헷갈리네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학과 / 학번 마다 다릅니다~

  • 과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뉴에 커리큘럼이 있을겁니다. 거기서 확인해보세요.

  • 비회원 (비회원)
    2011.7.29 02:03

    교양선택은 6개 영역 중 최소 5개 영역에서 각각 1과목 이상을 이수하되, 교양선택 과목 중 핵심교양과목은 반드시 1과목(3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하며, 외국어 영역은 제2외국어 1과목 이상을 포함하여 2과목 이상 이수할 것을 권장한다.

     

    권장만 하는 것이지 필수는 아니지 않나요?ㅠ_ㅠ

  • 저희과는 글쓴분이 적어주신 내용을 필수로 합니다. 졸업하려면 그렇게 맞춰야되거든요. 다른분이 쓰신 권장한다는 잘 모르겠지만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가벼운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정보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쓰레받기 2019.01.26
공지 진지한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빗자루 2013.03.05
공지 가벼운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2 빗자루 2013.03.05
133381 진지한글 한진중공업 사태, 절대 남의 일 아니다 부대신문* 2011.03.10
133380 진지한글 여러분의 작은 움직임이 우리 사회를 바꿀 수 있어요 부대신문* 2011.03.16
133379 진지한글 “돈이 없어도 아픈 사람은 누구나 치료받을 수 있기를” 부대신문* 2011.06.14
133378 진지한글 마이피누(myPNU) 오픈했습니다.10 관리자 2011.07.10
133377 가벼운글 오오미...6 못살겠다갈아보자 2011.07.10
133376 가벼운글 부산대 재학생 커뮤니티5 피노키오 2011.07.10
133375 진지한글 '부산대 기부금’ 소송 결국 大法으로3 관리자 2011.07.10
133374 진지한글 부산대 이복률 교수, 글로벌연구실(GRL) 과제 선정3 관리자 2011.07.10
133373 진지한글 시민도서관-부산대-동아대 도서관, 학술 교류 협정 체결 빗자루 2011.07.10
133372 진지한글 신복기 부산대 교수, 한국사회복지법제학회 회장 취임 관리자 2011.07.10
133371 가벼운글 여기는 예전에 만들어졌었던 곳 처럼 되지 않길;;;4 Dui 2011.07.11
133370 가벼운글 생자대 첫글!2 Dui 2011.07.11
133369 진지한글 모바일 홈페이지 및 RSS 지원1 관리자 2011.07.11
133368 가벼운글 공대첫글배설의 영광을!5 부산대가지남 2011.07.11
133367 질문 굿플에 있는 이그잼 학원 문 닫았나요?2 PNU 2011.07.11
133366 가벼운글 아 마이피누 이거 왤케 디자인이 구리냐7 BornAgain 2011.07.11
133365 질문 .8 루만성호 2011.07.11
133364 질문 마이피누 이런 홈페이지는 유지비나 이런거 안듬?5 피카츄 2011.07.11
133363 가벼운글 야-호2 패션왕 2011.07.12
133362 가벼운글 글 하나 읽는데도 로긴을 해야하다니..2 통닭과맥주 2011.07.12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