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축구 레바논이 너무 못하니까
끼얏호
- 2011.09.02. 22:10
- 2170
별 감흥없네요 6:0인데도;;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장전동호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바논 전이라길래 그냥 안봄... ㅋㅋ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 최고! 이 기세로 강팀에게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길!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패싱축구는 본래 미들진이 약한팀에게는 양학모드임 ㅋㅋ
근데 미들진이 우리보다 더 강한 경우엔 한일전과 같은 대참사가 일어 날 수 있죠.
0
0
그레네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레네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 한국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