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도 국영수 위주로 공부하고 최저도 국영수로 맞춰서 과탐공부는 진짜 놓다싶이 했거든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정도예요.. 내신은 잘나오면 3등급이고 보통 4,5등급에 수능때도 6등급나왔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이 상태로 대학가면 학점따기는 글러먹은건가요ㅠㅠㅠㅠㅠ 수업보니까 물리 화학은 물론이고 생명과학까지 있던데ㅠㅠㅠㅠㅠㅜ 지금부터라도 ebs로 물리1, 물리2 개념강의 듣는게 나을까요..?
지금부터라도 ebs 물리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닥쳐서 하면 그건 하는 게 아니라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더더욱 무슨 공대인지 모르겠지만, 토목, 기계, 조선 이런쪽이면 1학년 물리부터 꼬이면 다 꼬입니다. 만약 화공, 컴공, 생공 이런데라면 안해도 별 지장 없어용.
아니요 고등학교 시절 학업성적은 상관없습니다. 물리를 안배웠다고 해서 기죽을 필요없고 수능 성적이 낮다고 해서 기죽을 필요없습니다. 대학교에 와서 교수님께서 가르쳐주시는거 그때 배워도 늦지않아요 지금은 수능쳤으니 하고싶은거 하면서 놀아요 수능공부 할만큼했는데 또 공부하려고 해요 방학때는 쉬어도 되요 부산대 공대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공부하지말라고 하는분들 몇분 계신데.. 물리는 공대 4년커리 내내 달고다녀야 하는 베이스과목이고, 공대에 진학한것은 물리를 베이스로 깔고왔다는 전제하에 수업하시는 강사님들 많습니다. 여러분 고등학교때 다 배운거죠? 이말 많이 들으실거에요. 무조건 물1 공부하고 가세요. 가보면 물2까지 떼고 온 다른 친구들이랑 경쟁하는데 열심히 한다고 성적 잘 받을 수 있을것 같나요? 첫학기부터 똥싸지 마시고 첫단추 잘 꿰십시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