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글 : 일간베스트
음....이건 나름대로 볼만할지도....
방송 인터넷방송으로라도 중계가 된다면 한 번 보고싶네요.
볼만한 병림픽일듯....
==========================================================================
윗글이 원글입니다. 수정글 올립니다. 이 논쟁의 발단입니다.
ㅇㅇㅇㅇ.jpg
날조가 조금 있네요. 이전 10월 19일날 sbs 시사토론에서 진중권이 나와서 nll에 대 해 토론한 적이 있습니다.
그 토론을 본 한 일베인이 진중권의 발언에 반박하며, 진중권에게 토론배틀을 요청한 게 발단입니다
http://blog.nㅁver.com/gangyul17?Redirect=Log&logNo= 70149580954 이것이 간결의 반박이며, 간결은 처음 진중권에 게 이것을 보여주며 진중권에게 이에 대한 반박문을 작성하는 것을 조건으로 토론을 요청했습니다. 진중권은 그에 동의하나, 자신을 낚을려면 미끼가 필요하다며 100만원을 요구했고, 이에 한 일베인이 100만원을 진중권의 계좌에 주었습니다.
교수가 일개 사람과 토론 하는 것에 출연료(?)를 100만원씩이 나 요구한 것도 모자라 이후 100만원을 받았음에도 간결의 글 에 반박문을 작성해서 토론을 하겠다는 약속을 깨고 그냥 토론 을 하자는 말에 현재는 간결이 수요일 12시까지 반박문을 내오 라는 통보를 내린 상태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의 얘기입니다만, 현재 간결은 외국에 있는 상 태이며 오프라인을 하려면 당연히 비행기를 타고 와야합니다. 때문에 온라인으로 하자고 하는 것입니다. 트윗이 아니라 전화 든 화상이든 상관없다는 것이 간결의 입장입니다.
또한 간결은 반박문을 핑계로 도망치는 것이 아닙니다. 반박문 이 나와야만이 이 토론의 진짜 목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반박 문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반박문을 쓰는 것이란, 진중권이 직접 자신의 의견을 글로써 피력하라는 얘기이고, 이는 평소 진중권 이 토론에서 했던 거짓말에 대한 증거를 확실하게 남기는 의미 이며 때문에 반박문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즉, 이번 토론은 단순히 진중권과 토론해서 이기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진중권의 거짓말을 까발려트리는 것이 목적인 토론이란 얘깁니다.
=============================================================================
라고하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