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도 글을 올렸는데.. 제목을 잘못 썼나 타이밍이 안맞았나 별로 논의할 여지가 없는 내용인가.. 어쨌든 반응이 썰렁하네요 T^T
저라도 계속 이어가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공약에 대한 검증과 토론을 추가로 더 제기하고자 합니다.
계속 '우리' 선본에 대한 글만 쓰는것 같아 편파적이라고 보는 분들이 계실까 조금 망설여지기도 하는데요
제가 정책자료집을 쭉 읽어보니까 대체로 비슷한 공약/겹치는 공약들이 많은데다 다른 선본들은 딱히 검증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공약이 잘 없네요. 혹시 다른분들이 보시기에 그런 공약이 있다면 함께 토론해보면 좋겠어요. 이 게시판을 정책과 공약의 토론의 장으로 계속 이어나가도록..
제가 이번 글에서 토론해보고 싶은 공약은 우리 선본의 학생회칙 개정 공약입니다.
정책자료집에 보면 지금의 학생회칙이 비현실적이거나 상위조항과 충돌하는 조항들이 많다고 고쳐야 한다는 입장이신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조항이 그렇다는 말인지 우리선본의 좀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우리 선본의 이정훈후보가 재작년 국어교육과 학생회장이실때 학생회칙이 개정되었는데, 그 때 대의원총회에서 열심히 토론하시는 모습을 본 기억이 납니다. 저도 당시 대의원이라 그 자리에 있었는데 그때 그렇게 열심히 토론하시고 맞춤법이 안맞는 문장이나 비문들이 많다는 세심한 의견까지 주셔서 맞춤법 감수까지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그 때는 그렇게 열심히 토론하시고 같이 개정했던 학생회칙이 지금에 와서는 비현실적이고 상위조항과 하위조항이 충돌하는 학생회칙이 되었네요??? 여기에 대한 입장은 어떠신가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