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우님들.. 혹시 어제(23일) 영화 보신분 계십니까..?
노단돈돈
- 2016.11.24. 18:16
- 1711
영화 보신분들 중에 티켓 쪼가리 남은거 가지고 계신분 없나요 ㅜㅜ
그거 저 주시면 기프티콘이라도 쏘겠습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화 보신분들 중에 티켓 쪼가리 남은거 가지고 계신분 없나요 ㅜㅜ
그거 저 주시면 기프티콘이라도 쏘겠습니다 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