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기과 대학원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다래주스 2016.11.28. 19:50 1120 1 전력시스템 및 송배전(고정분석 관련 연구) 관련해서는 어느 실험실(교수님)께서 전담하시는지 알려주시겠어요? 분위기나 프로젝트 량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 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앙기모기모띠 16.11.28. 23:23 전력쪽은 ㅂㅈㅎ 교수님이나 ㄱㅇ 교수님인데 ㅂㅈㅎ교수님은 석사 안뽑으니 ㄱㅇ교수님...정도 계시겠네요 1 0 앙기모기모띠 댓글 내용 복사 전력쪽은 ㅂㅈㅎ 교수님이나 ㄱㅇ 교수님인데 ㅂㅈㅎ교수님은 석사 안뽑으니 ㄱㅇ교수님...정도 계시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앙기모기모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