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조순자 교수님 생명과학2 어제
호호히
- 2016.11.29. 14:58
- 546
출석체크 했나요?? 시험관련해서 얘기나 다른얘기 없었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출석 했구요 12일 시험이라고 얘기하셨네용
0
0
매기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기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기매기
헉 ㅜㅜ 감사합니다
0
0
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19일이래여!!!!!!
0
0
매기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기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기매기
넵!! 오늘 들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교수님 저번시간에 출석 컴퓨터로 하셨나요?? 출석부로 하셨나요??
0
0
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호히
ㅋㅋㅋㅋㅋ오셨군여 저번시간에 종이에 이름적어서냈어요
0
0
매기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기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기매기
아 그랬구나 종이에 이름적어서 출첵했군요 과제같은걸로 한건아니구요?? 아무튼 정보 감사합니다ㅜ 이제 결석안할려구요 ㅠㅠ
0
0
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기매기
그런데 혹시 이번학기때 수업시간에 영상보거나 해서 뭐 써서 내라고 한적 없죠?? 조순자 교수님 생명과학1 때는 그런적 있었는데 이번엔 없어서 제가 혹시 빠진날 그랬나 해서요ㅜ 이번엔 그냥 수업만 하시네요 ㅎㅎ..
0
0
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여~
0
0
매기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기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