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통삼겹살 있으신분...
은분취
- 2016.11.29. 20:02
- 956
통삼겹살 있으신분 쪽지좀 남겨주세요..먹고싶은데 없네요..살께요 북문근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육점에서 통으로 썰어달라면 썰어줘용 ㅎㅎㅎ
0
0
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호히
배고파서..ㅎㅎ장전 까지걸어가서 사와서 맛있게먹었어여ㅎㅎ
0
0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분취
잘했어용!! ㅋㅋ
0
0
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호히
넼ㅋㅋㅋㅋㅋ
0
0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